연예 뉴스목록
-
나우앤서베이, 오징어 게임 설문 조사 발표… “스릴 있고 현실 풍자적이지만 비정치적”엘림넷 나우앤서베이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오징어 게임’을 주제로 진행한 패널 설문 조사 결과를 15일 발표했다. 오징어 게임은 지난해 세계적 인기 속에 넷플릭스 역대 최대 흥행작으로 떠올랐다. 지난 연말 각종 시상식에서 수상 소식을 전하며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비영어권 드라마로는 처음으로 올 3월 19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미국제작자조합(PGA)상 후보로 선정됐다. 이에 나우앤서베이는 올 1월 24일부터 2월 4일까지 나우앤서베이 전국 패널 회원 1125명(남성 617명, 여성 508명)을 대상으로 오징어 게임을 주제로 한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봤느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예(78.8%)’가 ‘아니오(21.2%)’를 크게 앞섰다. 오징어 게임을 봤다고 답한 패널 887명에게 17쌍의 쌍대 비교 질문을 바탕으로 시청 소감을 물은 결과는 아래와 같았다. 먼저 오징어 게임은 스릴이 있으며(94.0%), 흐름이 극적이고(90.8%), 이해하기 쉽다(90.3%) 순으로 나타났다. 이어 영상이 마음에 들고(87.0%) 창조적(83.0%)이며, 상 받는 것이 당연하다(82.6%)라고 응답했다. 또 스토리가 훌륭하지만(76.2%) 비정하고(74.9%), 현실 풍자적(73.4%)이며 계층 갈등을 선동하는 듯하지만(71.9%), 서민을 모독한다(70.7%)고 느끼게 한다고 응답했다. 한편으로는 통쾌(69.3%)하고 유쾌(66.1)하면서도, 절망적(64.4%)이고 슬픈(64.3%) 드라마라고 응답했다. 그렇지만 정치적이지 않은 드라마(62.3%)라고 평가했다. 또 교훈적(47.0%)이기보다 오락적(53.0%)이라는 응답이 다소 우세하게 나타났다. 설문 결과를 종합하면 오징어 게임이 세계적 흥행과 각종 상을 받는 건 스릴 있고 흐름이 극적이면서, 쉽게 이해할 수 있고 창조적이기 때문으로 풀이됐다. 또 현실 풍자적이고 계층 갈등을 선동하는 듯하지만, 정치적이지 않은 드라마이기 때문이라고 해석할 수 있었다. 오징어 게임에서 가장 뛰어난 요소에 대해서는 ‘스토리의 전개 방식(41.7%)’이 가장 많은 응답을 차지했고 ‘배우의 연기력(31.9%)’, ‘영상 구성과 배경 음악(18.0%)’, ‘드라마의 내용(8.3%)’ 등이 뒤를 이었다. 오징어 게임을 주변 사람에게 권하고 싶은지에 대해서는 ‘권하고 싶다(80.5%)’, ‘권하고 싶지 않다(19.5%)’ 순이었다. 나우앤서베이 담당자는 “이번 설문 조사 결과를 종합해 보면 나우앤서베이가 2020년 1월 영화 ‘기생충’을 주제로 진행했던 설문 조사 응답 결과와 데칼코마니처럼 닮은 점이 많았다”고 말했다. 이번 설문에는 총 1125명(남자 617명, 여자 508명)이 참여했으며 95% 신뢰 수준에 표본 오차는 ±2.92%포인트다. ◇ 설문 조사 결과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본 소감은?(응답 비율이 높은 순으로 나열) - 스릴이 있으며(94.0%), 흐름이 극적이고(90.8%), 이해하기 쉽다(90.3%) - 영상이 마음에 들고(87.0%) 창조적(83.0%)이며, 상 받는 것이 당연하다(82.6%) - 스토리가 훌륭하지만(76.2%), 비정하다(74.9%) - 현실 풍자적(73.4%)이며 계층 갈등을 선동하는 듯하지만(71.9%), 서민을 모독한다(70.7%) - 통쾌(69.3%)하고 유쾌(66.1)하면서도, 절망적(64.4%)이고 슬프다(64.3%) - 비정치적(62.3%)이고 오락적(53.0%)인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본 887명 대상)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가장 뛰어난 요소는? 1위 스토리의 전개 방식(41.7%) 2위 배우의 연기력(31.9%) 3위 영상 구성과 배경 음악(18.0%) 4위 드라마의 내용(8.3%)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주변 사람에게 권하고 싶은가? - 권하고 싶음(80.5%) vs 권하고 싶지 않음(19.5%) 엘림넷 개요 엘림넷은 1996년 PSTN 인터넷 접속 서비스, 1997년 기업용 인터넷 전용 회선, 1999년 인터넷 데이터 센터를 개설해 국내 1세대 인터넷 전문 통신 회사로서 확고한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 밖에도 △인터넷 UTM 전용선 △정보 보안 클라우드(나우앤클라우드) 등의 서비스 △Checkpoint, Sophos, Vormetric 및 Vidyo 등 보안 및 영상 협업 관련 글로벌 솔루션 유통 △화상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나우앤나우 △셀프 설문 플랫폼 나우앤서베이 △모임 중개 플랫폼 굿모임 등의 온라인 오픈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엘림넷 나우앤서베이 이현석 책임연구원 02-3149-4960 신은해 선임연구원 02-3149-496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한국블루소사이어티, ‘WE ARE HEROES’ 힐링 블루스 콘서트 개최한국블루소사이어티가 3월 7~13일 서울 용산구 소재 코리아블루스씨어터에서 힐링 블루스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총 7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힐링 블루스 콘서트는 한국블루스소사이어티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 후원으로 기간 중 총 8회 오프라인 공연으로 열린다. 앞으로 녹화본은 편집을 거쳐 유튜브 ‘최항석의 블루스채널’에 게재된다. 코로나를 이겨내는 우리가 영웅입니다 ‘WE ARE HEROES’ 힐링 블루스 콘서트는 의료진, 소방공무원, 자영업자 등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이겨내기 위해 노력하는 여러 분야의 종사자들과 자랑스러운 우리 국민들을 위한 콘서트로 기획됐다. 용산구, 소방서 등과 협조해 초대 공연의 형태로 진행이 된다. 향후 현장에서 참여하지 못한 사람들에게도 힐링을 줄 수 있게끔 공연 실황 영상을 만들고, 유튜브 채널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의 주최인 한국블루스소사이어티(Korea Blues Society)는 세계적인 권위의 Blues Foundation (블루스 파운데이션)의 공식 한국지부다. 한국에 블루스 문화를 널리 알리고 한국블루스 음악의 세계 진출에 힘써온 한국 유일의 블루스 협회로 블루스 아티스트의 발굴과 소개, 블루스 음악 교육, 각종 블루스 관련 행사 및 콘텐츠 제작 등을 하고 있다. 매년 미국 멤피스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블루스페스티벌인 International Blues Challenge (국제블루스경연대회/IBC Festival)에 한국의 블루스 아티스트들과 함께 참가하고 있다. 힐링 블루스 콘서트는 7일간 총 8회의 공연이 진행되며, 총 8팀의 블루스 뮤지션들이 공연한다. 힐링 블루스 콘서트는 전 회 무료로 진행이 되지만, 사전 유선 예약이 필수다. 코로나19 감염증 예방을 위한 집단행사 방역 관리 지침에 따라 거리 두기 공연으로 진행된다. 온라인은 유튜브 최항석의 블루스채널에서 향후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블루스소사이어티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한국블루스소사이어티 김범식 070-40383-686 예약 문의 070-4038-368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배우 정희태·정다은·구성환, 따뜻한 하루 설 맞이 떡만두 행사 동참따뜻한 하루(대표 김광일)가 양천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전광수)와 함께 설 명절을 맞아 사랑의 떡만두 행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떡만두 나눔 행사는 다사랑교회(담임목사 김동호)에서 진행됐고, 양천구자원봉사센터를 통해 모집된 봉사자들과 따뜻한 하루 스태프가 참여했다. 빅보스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정희태, 정다은, 구성환이 동참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정희태, 정다은은 지난해 따뜻한 하루 나눔 지기로 위촉된 후 새해 첫 나눔 행사란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이날 봉사자들은 철저히 방역 수칙을 지키며 봉사에 임했으며, 정성스럽게 빚은 만두 4400알을 양천구, 구로구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195가정에 오색떡국떡, 사골곰탕과 함께 소중히 전달했다. 정희태는 “우리 부모님이 드신다는 생각으로 정성스럽게 만두를 빚었다”며 “오늘 나눔을 통해 조금은 더 따뜻한 설 명절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다은은 “따뜻한 하루 나눔 지기로서 새해 첫 나눔 행사에 참여했는데, 작게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김광일 따뜻한 하루 대표는 “양천구자원봉사센터와 협력해 뜻깊은 행사를 진행했는데, 코로나19로 더 추운 겨울을 보내고 계시는 우리 어르신들과 아이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문의는 따뜻한 하루 콘텐츠 기획팀으로 하면 된다. 따뜻한 하루 개요 따뜻한 하루는 외교통상부 소관 비영리 법인으로, 서울특별시 허가를 받은 NGO 단체다. 많은 캠페인과 프로젝트를 통해 삶의 벼랑 끝에 있는 국내와 해외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있으며, 매일 한 통의 감동 편지로 많은 분의 마음을 위로하는 단체다. 언론연락처: 따뜻한 하루 콘텐츠 기획팀 박현경 대리 02-773-658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팝페라 가수 강신주, 2일 신곡 ‘한번 더’ 발표백석예술대학교 뮤지컬과 교수이자 팝페라 가수 강신주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4월 2일 새 싱글 ‘한번 더’를 공개했다. 2009년 ‘김연아와 미쉘콴의 아이스 올스타쇼’ 무대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대중에 알려지기 시작한 강신주는 2010년 ‘들꽃’과 2012년 ‘나의 노래’ 두 장의 앨범을 발표한 후 오랫동안 음악 연구와 후학 양성에 몰두해왔다. 가수 강신주는 “평소 친분이 있는 작곡가 겸 세한대학교 실용음악학과 겸임교수인 손연성의 작업실에 들렀다가 우연히 이 곡의 데모를 듣고 활동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새 싱글 ‘한번 더’는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에게 헌정하는 곡으로 코로나19로 어지러운 시국에 힘을 불어넣는 좋은 에너지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덧붙였다. ‘한번 더’의 작사와 작편곡은 SBS 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기분 좋은 날’, KBS 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 2’, ‘블러드’, ‘왕가네 식구들’, MBC 드라마 ‘최고의 연인’, ‘딱 너 같은 딸’ 등의 드라마 OST를 작편곡한 손연성이 맡았다. 이번 앨범 제작을 담당한 인스타(INSTAR)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싱글은 가수 강신주와 작곡가 손연성이 대중에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창법을 바꿔가며 세 번이나 재녹음 할 정도로 노력을 기울인 작품이라며 음원의 완성도를 강조했다. 언론연락처: 인스타(INSTAR) 엔터테인먼트 손연성 대표 010-3058-131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
틱톡X방탄소년단, ‘ONchallenge’로 60시간 만에 1억 뷰 돌파!짧아서 확실한 행복, 틱톡(TikTok)이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앨범 타이틀 곡 ‘ON’을 활용해 진행 중인 ‘ONchallenge’ 영상 조회 수가 60시간 만에 1억 뷰를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21일(금) 오후 6시 발표 예정이었던 신곡 ‘ON’을 12시간 앞선 오전 6시 전 세계 150여개 국가 및 지역에서 75개국 언어로 서비스하며 글로벌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있는 틱톡에서 선공개한 바 있다. 비디오 플랫폼을 통한 타이틀곡 선공개는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얻었다. 방탄소년단과 틱톡은 지난해에도 이러한 ‘케미’를 발산한 바 있다. 2019년 9월 멤버 제이홉이 발표한 ‘Chicken Noodle Soup’의 안무를 틱톡 내에서 따라 하는 ‘CNSchallenge’를 통해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누렸던 것. 이를 위해 개설한 공식 계정은 3시간 만에 100만 팔로워를 기록했고, 해당 챌린지는 조회 수 1억과 좋아요 1,200만 등의 신기록을 세웠다. 이 곡은 공개 직후 전 세계 69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Onchallenge’ 역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ON’의 음원을 활용한 영상은 6만 1천여 건(24일 기준) 제작되었으며, 현재까지도 ‘ON’을 활용한 콘텐츠가 전 세계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생성되고 있어 이러한 수치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틱톡은 방탄소년단 ‘ON’ 프로모션을 통해, 쇼트클립 콘텐츠로 세계를 집중시킬 수 있는 단 하나의 플랫폼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틱톡의 파급력을 바탕으로 한류가 전 세계 더 넓은 곳까지 뻗어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틱톡 개요 틱톡(TikTok)은 쇼트 모바일 비디오의 궁극적인 목적지가 되는 것을 지향하며, 우리의 미션은 창의력을 고취시키고 즐거움을 주는 것이다. 틱톡은 LA, 뉴욕, 런던, 파리, 베를린, 두바이, 뭄바이, 싱가포르, 자카르타, 서울 그리고 도쿄에 글로벌 오피스를 두고 있다. 언론연락처: 틱톡 홍보대행 커뮤니크 서윤석 과장 02-788-7347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
틱톡, 방탄소년단 정규 4집 타이틀곡 ‘ON’ 30초 선공개짧아서 확실한 행복, 틱톡(TikTok)이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타이틀곡 ‘ON’을 21일(금) 오전 6시(한국시간) 단독 선공개한다. 방탄소년단이 비디오 플랫폼을 통해 타이틀곡을 사전 공개하는 것은 데뷔 이래 최초의 일이다. 정식 공개 시간인 오후 6시 보다 12시간 앞서 신곡 ‘ON’을 감상할 수 있으며 이러한 서비스는 오직 틱톡을 통해서만 제공된다. 이번 사전 공개의 창구로 틱톡이 결정된 데에는 앱이 갖고 있는 파급력이 주요하게 작용했다는 분석이 뒤따른다. 애플리케이션 내 글로벌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있는 틱톡의 특성상, 전 세계에서 동시다발적인 반응을 효과적으로 이끌어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틱톡 사용자 대부분이 에디터로 활동하고 있어 신곡 자체가 문화 현상으로 번질 수 있다는 점도 긍정적으로 비쳤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지난해에는 국내 대표 아티스트들이 틱톡을 통해 음원을 선공개하며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누린 바 있다. 틱톡은 기존의 일방적이었던 방식에서 벗어나 사용자와 콘텐츠로 소통하는 틱톡만의 양방향 홍보 방식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이는 대중가요 시장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시도이나 틱톡이 이미 수차례 진행해왔던 검증된 기법이라고 밝혔다. 이어 글로벌 커뮤니티 성격까지 갖추고 있어 해외 시장에서도 틱톡의 마케팅 효과에 주목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러한 활동을 통해 명실상부 No.1 글로벌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 전망이라고 덧붙였다. 틱톡 개요 틱톡(TikTok)은 쇼트 모바일 비디오의 궁극적인 목적지가 되는 것을 지향하며, 우리의 미션은 창의력을 고취시키고 즐거움을 주는 것이다. 틱톡은 LA, 뉴욕, 런던, 파리, 베를린, 두바이, 뭄바이, 싱가포르, 자카르타, 서울 그리고 도쿄에 글로벌 오피스를 두고 있다. 언론연락처: 틱톡 홍보대행 커뮤니크 서윤석 과장 02-788-7347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
예스24, 전도연·정우성 주연의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라미란, 김무열 주연의 코믹 드라마 <정직한 후보>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를 차지한 시얼샤 로넌, 엠마 왓슨 주연의 <작은 아씨들>은 동기간 56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번 주는 전도연, 정우성, 배성우 주연의 범죄 스릴러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과 올해 골든글로브 작품상을 수상한 샘 멘데스 감독의 전쟁 영화 <1917>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이 예매율 22.5%로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서로 다른 욕망에 휩싸인 인간들의 절박한 선택과 예측불허의 결말을 밀도 있게 그려낸 스릴러 영화다. 거짓말을 못하게 된 정치인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린 라미란 주연의 <정직한 후보>는 예매율 20.9%로 2위를 차지했다. 뉴 클래식 무비 <작은 아씨들>은 예매율 18.8%로 3위에 올랐다. ‘원 컨티뉴어스 숏’ 기법으로 전장의 참상을 담은 <1917>은 예매율 13.8%로 5위를 차지했고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은 예매율 4.6%로 5위에 올랐다. 하정우, 김남길 주연의 미스터리 드라마 <클로젯>은 예매율 3.7%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2020년 2월 20일~2020년 2월 26일) 1.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2. 정직한 후보 3. 작은 아씨들 4. 1917 5. 기생충 6. 클로젯 7. 수퍼소닉 8. 숀더쉽 더 무비 9. 하이, 젝시 10. 조조래빗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주연의 <사냥의 시간>이 개봉한다. <사냥의 시간>은 경제위기가 닥친 도시, 위험한 범죄를 계획한 네 친구와 그들의 뒤를 쫓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남자가 목숨을 걸고 벌이는 추격전을 그린 영화다. 이 밖에 매튜 맥커너히, 휴 그랜트 주연의 범죄 액션 <젠틀맨>과 투명인간을 소재로 한 공포영화 <인비저블 맨>이 개봉할 예정이다. 언론연락처: 예스24 홍보대행 KPR 정동아 AE 02-3406-214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
뮤빗, 2월 1주차 주간 투표서 몬스타엑스 ‘Follow’ 2주 연속 1위 차지뮤빗 2월 1주차 주간 투표에서 글로벌 팬덤이 선택한 최고의 곡 1위는 몬스타엑스의 ‘Follow’가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ATEEZ의 ‘Answer’, 3위는 방탄소년단의 ‘FAKE LOVE’이 장식했다. 몬스타엑스는 2019년 10월 ‘Follow’로 컴백한 이래 해외 케이팝 팬덤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글로벌 케이팝 팬덤 모바일 앱 ‘Mubeat (뮤빗)’은 매주 주간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뮤빗’의 주간투표는 글로벌 케이팝 팬들이 직접 투표를 진행해 해외 팬덤의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돌을 잘 파악할 수 있다. 몬스타엑스의 ‘Follow’의 뒤를 이어 2위를 차지한 에이티즈의 ‘Answer’은 전주인 1월 5주차 투표에서도 2위를 차지했다. 금주 3위인 방탄소년단의 ‘FAKE LOVE’는 전주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가 3위를 대신해 금주 3위를 차지했으며, 트와이스의 ‘FANCY’가 4위, 스트레이 키즈의 ‘MIROH’가 5위를 차지했다. 이번 투표에서 탑 10을 장식한 곡은 엑소의 ‘Love Shot’ 6위, 블랙핑크의 ‘뚜두뚜두’ 7위, 골든차일드의 ‘Without You’ 8위, 제니의 ‘SOLO’ 9위, HINAPIA의 ‘DRIP’이 10위에 올랐다. 현재 뮤빗은 동영상 재생 수, 구독 등을 기준으로 한 주간 투표 외에 팬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자신이 선정한 아티스트와 곡을 선정할 수 있는 뮤빗 케이팝 주간 투표를 진행 중에 있다. 팬들은 주간 투표를 통해 1일 15건의 투표권을 갖고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응원할 수 있으며, 주간투표 결과는 매주 뮤빗에서 공개된다. 특히 뮤빗 주간 투표는 북아메리카, 남아메리카, 유럽, 아시아 등의 전 세계 팬들이 모여 투표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인데, 최신 곡과 과거 곡 중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연일 사랑 받고 있는 곡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뮤빗은 주간 투표 외에도 팬덤광고 모금 투표를 진행한다. 팬덤광고는 아티스트의 특별한 기념일에 맞춰 팬덤이 직접 모금을 개설하여 투표가 진행되며 일정 기준을 달성하면 뮤빗 내 배너나 팝업으로 광고가 진행된다. 특히 팬덤광고에서 이벤트로 지하철 광고도 진행 중에 있다. 2월 26일까지 지하철 팬덤광고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TXT, 정윤호 (에이티즈), 슈가 (방탄소년단), 현진 (스트레이 키즈)이 후보로 올랐다. 모금 투표는 투표권인 비트로 참여할 수 있는데, 광고 시청 후 무료로 획득하는 하트비와 유로인 스타비트로 가능하다. 후보에 오른 아티스트 중 제일 먼저 200000만건의 비트를 달성하는 아티스트의 지하철 광고 집행이 진행되고, 달성 못한 아티스트의 획득 비트는 유로인 스타비트가 반환된다. 우승한 아티스트의 지하철 광고 결과는 뮤빗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블렌딩 개요 블렌딩은 2017년 1월 설립된 MBC와 SBS콘텐츠허브의 합작법인으로 드라마OST, 예능음원, Kpop, 인디 음악 등을 제작 및 유통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에서 210만 다운로드, 160만 회원을 확보한 케이팝 비디오 플랫폼 ‘Mubeat’을 개발해 운영하고 있다. 2017년 19억, 2018년 63억, 2019년 68억의 매출을 기록하며 급성장을 계속하고 있으며, 새로운 음악문화로 세상을 즐겁게 만들기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블렌딩 김해인 매니저 02-784-856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
가수의 꿈을 현실로 의령군 제6회 이호섭가요제 예선 참가 접수▲이호섭가요제 홍보포스트 (사진 = 의령군제공) 신인가수 발굴과 지역 문화콘텐츠 개발로 지역문화 경쟁력을 키우고 있는 의령군출신 이호섭 작곡가의 이름을 걸고 매년 개최되는 이호섭 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은 자에게 신인가수라는 특전이 주워진다. 미스터트롯 결성전에 오른 남승민군이 이호섭가요제 대상수상자이다. 남승민군은 진성의 ‘가지마’를 멋 떨어지게 불러 만 17세의 최연소 참가자임에도 불구하고 나이를 뛰어넘는 노래실력으로 대상을 차지하면서 관중들의 눈길을 끌었다. ▲ 이호섭가요제행사사진(사진=경남도민신문제공) 대상수상자에게는 트로피와 상금과 함께 신곡2재공곡의음반취입,뮤직비디오 제작등 홍보활동을 지원받아 정식가수로 데뷔하게된다. 신청방법은 의령홍익장군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된다. 한편 군관계자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확산추이를 지켜보며 신중하게 행사 추진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며 행사추진시에도 체옥측정, 손세정제등을 준비에 철저를 기할것"이라고 밝혔다 신청방법 : 인터넷접수 http://www.의령홍의장군축제.kr
-
예스24, 라미란·김무열 주연의 ‘정직한 후보’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하정우, 김남길 주연의 미스터리 드라마 <클로젯>이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83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마고 로비 주연의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퀸의 황홀한 해방)>은 동기간 31만 관객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라미란, 김무열 주연의 코믹 드라마 <정직한 후보>와 엠마 왓슨, 시얼샤 로넌 주연의 뉴 클래식 영화 <작은 아씨들>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정직한 후보>가 예매율 26.9%로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이 선거를 앞두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그린 코미디 영화다. 명작 ‘작은 아씨들’을 현대적으로 재 해석한 <작은 아씨들>은 예매율 26.7%로 2위를 차지했다. 지난 주 1위를 차지했던 <클로젯>은 예매율 14.8%로 3위에 올랐다. 제 92회 아카데미 시상식의 작품상을 비롯해 감독상, 각본상, 국제영화상 등 주요 4개 부문을 석권하면서, 세계영화사를 다시 쓴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예매율 6.2%로 예매 순위에 재 등장했다. 짐 캐리 주연의 액션 블록버스터 <수퍼소닉>은 예매율 5.5%로 5위를 차지했고 이병헌, 이성민, 곽도원 주연의 <남산의 부장들>는 예매율 5.3%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2020년 2월 13일~2020년 2월 19일) 1. 정직한 후보 2. 작은 아씨들 3. 클로젯 4. 기생충 5. 수퍼소닉 6. 남산의 부장들 7.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퀸의 황홀한 해방) 8. 조조래빗 9. 극장판 미니특공대: 공룡왕 디노 10.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전도연, 정우성, 배성우 주연의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이 개봉한다.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절박한 상황 속, 서로 다른 욕망에 휩싸인 인간들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선택한 예상치 못한 결말을 밀도 있게 그려낸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다. 이 밖에 골든글로브 작품상을 수상한 샘 멘더스 감독의 전쟁 영화 <1917>과 애니메이션 <숀더쉽 더 무비>가 개봉할 예정이다. 언론연락처: 예스24 홍보대행 KPR 정동아 AE 02-3406-214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