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 영주 특산물인 사과(사진촬영 김복년)
소비자에게 친근감을 주고 기억하기 쉬우며, 구매동기를 유발할 수 있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감각의 네이밍 개발한다.업체별 차별화된 이미지 창출로 대내,외적 홍보 효과를 거둘 것이다.신청기간은 2022년 1월 14일까지며 신청방법은 영주시농업기술센터 농촌지도과 생활기술팀 (639- 7367) 방문접수하며 교육기간은 2022.2~3월중 6회실시한다.
지원대상자는 농업경영체 등록이 되어 있는 영주시민이어야 하며 식품제조가공업과 유통전문판매업을 등록한 농업인이 지원할 수 있으며 교육을 마치면 브랜드제작및 제작비를 영주시에서 지원할 예정이다.
자신만의 브랜드 디자인을 바탕으로 품목별 특성에 맞는 차별화되고 고급화된 마케팅으로 시장성을 늘린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동해안 일출 명소 관동팔경중 1경 울진 망양정 해돋이
- 2남원 명품딸기 생산하는 한마음딸기연구회 작목반
- 3틱톡, 방탄소년단 정규 4집 타이틀곡 ‘ON’ 30초 선공개
- 4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 5틱톡X방탄소년단, ‘ONchallenge’로 60시간 만에 1억 뷰 돌파!
- 6일찍 찾아온 봄기운에 과수농가들 걱정거리 생겨
- 7참여와 나눔을 실천하는 마을기업 자연가
- 8aT유통공사 주관 ‘농식품 온라인 신유통발굴 판매입점 실무과정’ 입학생 선발
- 9글로벌 식물 기반 식품 회사 더 라이브킨들리, 자사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프라이 패밀리 푸드 및 라이크미트 지원에 2억 달러 투자
- 10로스앤젤레스관광청, 로스앤젤레스에서 펼쳐지는 코비 브라이언트 추모 물결
- 11펄스시큐어, VPN 소프트웨어 무상 제공…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 재택근무 기업 지원”
- 12팝페라 가수 강신주, 2일 신곡 ‘한번 더’ 발표
- 13라사-US 아카데미, 축구와 학업 병행하는 한국의 ‘축구 전문 학교’ 설립 위해 제휴
- 14aT유통공사 주관 ‘농식품 온라인 신유통발굴 판매입점 실무과정’ 입학생 선발
- 15리듬체조 영재 손지인, 러시아 특별훈련 떠나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