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3 (월)

  • 맑음속초19.8℃
  • 맑음14.8℃
  • 맑음철원15.1℃
  • 맑음동두천17.2℃
  • 맑음파주15.8℃
  • 맑음대관령14.1℃
  • 맑음춘천15.4℃
  • 맑음백령도20.3℃
  • 맑음북강릉19.5℃
  • 맑음강릉20.5℃
  • 맑음동해21.8℃
  • 맑음서울17.7℃
  • 맑음인천17.1℃
  • 맑음원주16.3℃
  • 맑음울릉도17.4℃
  • 맑음수원17.4℃
  • 맑음영월13.6℃
  • 맑음충주15.2℃
  • 맑음서산16.4℃
  • 맑음울진20.8℃
  • 맑음청주17.1℃
  • 맑음대전16.8℃
  • 맑음추풍령16.6℃
  • 맑음안동15.9℃
  • 맑음상주17.8℃
  • 맑음포항19.2℃
  • 맑음군산16.4℃
  • 맑음대구19.3℃
  • 맑음전주16.9℃
  • 맑음울산18.9℃
  • 맑음창원19.6℃
  • 맑음광주18.2℃
  • 맑음부산20.9℃
  • 맑음통영19.7℃
  • 맑음목포16.5℃
  • 맑음여수17.9℃
  • 맑음흑산도17.4℃
  • 맑음완도19.5℃
  • 맑음고창16.2℃
  • 맑음순천17.0℃
  • 맑음홍성(예)18.0℃
  • 맑음15.6℃
  • 구름조금제주19.1℃
  • 맑음고산17.1℃
  • 맑음성산19.4℃
  • 맑음서귀포21.4℃
  • 맑음진주18.2℃
  • 맑음강화17.6℃
  • 맑음양평15.3℃
  • 맑음이천16.2℃
  • 맑음인제12.7℃
  • 맑음홍천14.4℃
  • 맑음태백16.7℃
  • 맑음정선군13.8℃
  • 맑음제천14.3℃
  • 맑음보은14.8℃
  • 맑음천안16.2℃
  • 맑음보령17.1℃
  • 맑음부여16.0℃
  • 맑음금산14.8℃
  • 맑음17.1℃
  • 맑음부안17.4℃
  • 맑음임실16.8℃
  • 맑음정읍17.1℃
  • 맑음남원16.1℃
  • 맑음장수15.9℃
  • 맑음고창군16.7℃
  • 맑음영광군16.7℃
  • 맑음김해시19.2℃
  • 맑음순창군17.2℃
  • 맑음북창원20.1℃
  • 맑음양산시20.2℃
  • 맑음보성군19.6℃
  • 맑음강진군18.1℃
  • 맑음장흥18.6℃
  • 맑음해남18.2℃
  • 맑음고흥20.0℃
  • 맑음의령군18.7℃
  • 맑음함양군16.8℃
  • 맑음광양시18.9℃
  • 맑음진도군17.1℃
  • 맑음봉화15.6℃
  • 맑음영주16.3℃
  • 맑음문경18.2℃
  • 맑음청송군15.6℃
  • 맑음영덕18.7℃
  • 맑음의성17.0℃
  • 맑음구미18.1℃
  • 맑음영천17.7℃
  • 맑음경주시19.3℃
  • 맑음거창16.3℃
  • 맑음합천18.0℃
  • 맑음밀양19.6℃
  • 맑음산청17.2℃
  • 맑음거제18.6℃
  • 맑음남해17.8℃
  • 맑음18.8℃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과학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일일 섭취 권장량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 함유… 단백질 시장 공략 나서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출시한다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치 야채에 단백질을 더한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3월 2일 출시한다.

최근 소비 트렌드인 ‘채식’과 ‘덤벨경제’에 맞추어 브랜드 콘셉트인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에 ‘식물성 단백질’을 더한 것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1등 야채주스’로서 시장 입지를 공고히 하는 한편 성장하는 단백질 식품 시장도 함께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하루야채 프로틴밀’은 당근과 호박고구마를 포함한 19가지 야채와 콩, 보리 등 23가지 곡물을 담았다.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했다. 기존 ‘하루야채’에 곡물이 더해져 보다 더 고소한 맛을 내며 포만감도 좋아 바쁜 아침 건강한 한 끼로 손색이 없다.

제품 출시를 맞아 새로운 TV광고도 선보인다. 광고모델은 배우 성훈과 트레이너 양치승을 발탁했다. 새로운 CF는 현대인들의 불균형한 식습관과 부족한 야채 섭취량을 보여준다. 평소 방송을 통해 ‘호랑이 관장’으로 알려진 양치승과 배우 성훈이 야채 섭취의 필요성을 알린다. 특히 CM송으로 이탈리아 민요 <산타루치아>를 중독성 있게 재해석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은 ‘하루야채’는 국내 처음으로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이라는 야채 음료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원료만을 사용해 소비자의 믿음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하루야채 출시 15주년을 맞아 총 7종의 제품 패키지를 변경했다. 제품에 들어간 야채 원물의 이미지를 보다 부각시키고, 브랜드 핵심 메시지인 ‘1일 야채 권장량 350g 충족’을 강조했다.

언론연락처: 한국야쿠르트 홍보팀 강원석 대리 02-3449-641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 :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