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7 (금)

  • 구름조금속초20.7℃
  • 구름많음22.4℃
  • 구름조금철원23.1℃
  • 구름많음동두천22.6℃
  • 구름많음파주22.5℃
  • 구름많음대관령19.0℃
  • 구름많음춘천23.0℃
  • 구름조금백령도18.2℃
  • 구름많음북강릉22.8℃
  • 구름많음강릉27.2℃
  • 구름많음동해23.7℃
  • 구름많음서울24.4℃
  • 구름많음인천20.5℃
  • 맑음원주24.2℃
  • 구름많음울릉도19.1℃
  • 구름많음수원23.5℃
  • 구름조금영월24.2℃
  • 구름많음충주24.7℃
  • 맑음서산20.7℃
  • 구름조금울진27.6℃
  • 맑음청주25.0℃
  • 구름조금대전24.7℃
  • 구름많음추풍령24.3℃
  • 맑음안동24.1℃
  • 구름조금상주26.3℃
  • 구름조금포항26.2℃
  • 구름조금군산24.9℃
  • 맑음대구27.1℃
  • 구름조금전주25.1℃
  • 구름조금울산25.1℃
  • 구름많음창원25.3℃
  • 구름많음광주24.7℃
  • 구름조금부산21.9℃
  • 구름조금통영21.6℃
  • 구름많음목포23.5℃
  • 구름많음여수20.8℃
  • 구름많음흑산도21.7℃
  • 구름많음완도24.0℃
  • 구름조금고창
  • 구름많음순천24.4℃
  • 맑음홍성(예)22.8℃
  • 구름조금23.8℃
  • 구름많음제주23.3℃
  • 구름조금고산19.7℃
  • 구름조금성산22.6℃
  • 구름조금서귀포22.2℃
  • 구름많음진주24.6℃
  • 구름많음강화20.0℃
  • 구름많음양평23.4℃
  • 구름많음이천24.9℃
  • 구름많음인제22.5℃
  • 구름많음홍천23.9℃
  • 맑음태백23.8℃
  • 구름많음정선군23.8℃
  • 구름조금제천23.3℃
  • 맑음보은24.2℃
  • 맑음천안24.1℃
  • 맑음보령22.3℃
  • 구름조금부여25.0℃
  • 구름많음금산24.7℃
  • 구름조금24.3℃
  • 맑음부안24.9℃
  • 구름많음임실21.7℃
  • 맑음정읍25.4℃
  • 흐림남원22.9℃
  • 구름많음장수21.7℃
  • 맑음고창군24.8℃
  • 구름조금영광군23.7℃
  • 구름조금김해시24.8℃
  • 구름많음순창군23.9℃
  • 구름많음북창원25.7℃
  • 구름많음양산시25.2℃
  • 구름많음보성군24.6℃
  • 구름조금강진군24.0℃
  • 구름많음장흥24.3℃
  • 구름많음해남23.3℃
  • 구름조금고흥24.1℃
  • 구름많음의령군26.0℃
  • 구름많음함양군24.8℃
  • 구름많음광양시24.8℃
  • 구름조금진도군21.3℃
  • 구름조금봉화22.9℃
  • 구름조금영주23.0℃
  • 맑음문경24.5℃
  • 맑음청송군25.3℃
  • 구름조금영덕24.1℃
  • 맑음의성25.8℃
  • 구름조금구미25.8℃
  • 맑음영천25.9℃
  • 구름조금경주시27.7℃
  • 구름많음거창24.6℃
  • 구름조금합천26.8℃
  • 구름많음밀양27.0℃
  • 구름조금산청25.4℃
  • 구름조금거제20.6℃
  • 구름많음남해22.0℃
  • 구름조금23.1℃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과학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일일 섭취 권장량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 함유… 단백질 시장 공략 나서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출시한다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치 야채에 단백질을 더한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3월 2일 출시한다.

최근 소비 트렌드인 ‘채식’과 ‘덤벨경제’에 맞추어 브랜드 콘셉트인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에 ‘식물성 단백질’을 더한 것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1등 야채주스’로서 시장 입지를 공고히 하는 한편 성장하는 단백질 식품 시장도 함께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하루야채 프로틴밀’은 당근과 호박고구마를 포함한 19가지 야채와 콩, 보리 등 23가지 곡물을 담았다.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했다. 기존 ‘하루야채’에 곡물이 더해져 보다 더 고소한 맛을 내며 포만감도 좋아 바쁜 아침 건강한 한 끼로 손색이 없다.

제품 출시를 맞아 새로운 TV광고도 선보인다. 광고모델은 배우 성훈과 트레이너 양치승을 발탁했다. 새로운 CF는 현대인들의 불균형한 식습관과 부족한 야채 섭취량을 보여준다. 평소 방송을 통해 ‘호랑이 관장’으로 알려진 양치승과 배우 성훈이 야채 섭취의 필요성을 알린다. 특히 CM송으로 이탈리아 민요 <산타루치아>를 중독성 있게 재해석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은 ‘하루야채’는 국내 처음으로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이라는 야채 음료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원료만을 사용해 소비자의 믿음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하루야채 출시 15주년을 맞아 총 7종의 제품 패키지를 변경했다. 제품에 들어간 야채 원물의 이미지를 보다 부각시키고, 브랜드 핵심 메시지인 ‘1일 야채 권장량 350g 충족’을 강조했다.

언론연락처: 한국야쿠르트 홍보팀 강원석 대리 02-3449-641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 :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