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5 (수)

  • 맑음속초22.9℃
  • 맑음13.7℃
  • 맑음철원13.2℃
  • 맑음동두천13.6℃
  • 맑음파주11.1℃
  • 맑음대관령13.2℃
  • 맑음춘천14.2℃
  • 맑음백령도12.4℃
  • 맑음북강릉20.4℃
  • 맑음강릉22.8℃
  • 맑음동해19.9℃
  • 맑음서울16.8℃
  • 맑음인천15.3℃
  • 맑음원주16.7℃
  • 맑음울릉도15.7℃
  • 맑음수원13.8℃
  • 맑음영월13.9℃
  • 맑음충주13.7℃
  • 맑음서산12.4℃
  • 맑음울진19.6℃
  • 맑음청주18.8℃
  • 맑음대전16.9℃
  • 맑음추풍령14.5℃
  • 맑음안동16.6℃
  • 맑음상주19.0℃
  • 맑음포항20.6℃
  • 맑음군산13.5℃
  • 맑음대구18.7℃
  • 맑음전주16.6℃
  • 맑음울산15.6℃
  • 맑음창원16.1℃
  • 맑음광주17.8℃
  • 맑음부산18.2℃
  • 맑음통영15.7℃
  • 맑음목포15.8℃
  • 맑음여수17.5℃
  • 맑음흑산도15.1℃
  • 맑음완도16.5℃
  • 맑음고창12.4℃
  • 맑음순천11.8℃
  • 맑음홍성(예)14.0℃
  • 맑음14.5℃
  • 맑음제주16.6℃
  • 맑음고산16.7℃
  • 맑음성산13.2℃
  • 맑음서귀포16.7℃
  • 맑음진주14.4℃
  • 맑음강화13.2℃
  • 맑음양평15.4℃
  • 맑음이천15.7℃
  • 맑음인제12.7℃
  • 맑음홍천14.1℃
  • 맑음태백14.7℃
  • 맑음정선군12.0℃
  • 맑음제천12.9℃
  • 맑음보은13.7℃
  • 맑음천안13.5℃
  • 맑음보령10.9℃
  • 맑음부여12.0℃
  • 맑음금산14.1℃
  • 맑음15.4℃
  • 맑음부안12.9℃
  • 맑음임실12.0℃
  • 맑음정읍12.5℃
  • 맑음남원14.7℃
  • 맑음장수11.6℃
  • 맑음고창군11.3℃
  • 맑음영광군12.3℃
  • 맑음김해시17.6℃
  • 맑음순창군13.5℃
  • 맑음북창원18.1℃
  • 맑음양산시15.6℃
  • 맑음보성군15.1℃
  • 맑음강진군13.5℃
  • 맑음장흥12.1℃
  • 맑음해남12.2℃
  • 맑음고흥13.3℃
  • 맑음의령군15.7℃
  • 맑음함양군14.4℃
  • 맑음광양시16.4℃
  • 맑음진도군10.5℃
  • 맑음봉화11.3℃
  • 맑음영주18.5℃
  • 맑음문경15.1℃
  • 맑음청송군11.5℃
  • 맑음영덕15.1℃
  • 맑음의성12.9℃
  • 맑음구미16.9℃
  • 맑음영천13.7℃
  • 맑음경주시16.2℃
  • 맑음거창13.3℃
  • 맑음합천15.9℃
  • 맑음밀양16.4℃
  • 맑음산청15.5℃
  • 맑음거제16.0℃
  • 맑음남해16.2℃
  • 맑음15.7℃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과학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일일 섭취 권장량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 함유… 단백질 시장 공략 나서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출시한다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치 야채에 단백질을 더한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3월 2일 출시한다.

최근 소비 트렌드인 ‘채식’과 ‘덤벨경제’에 맞추어 브랜드 콘셉트인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에 ‘식물성 단백질’을 더한 것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1등 야채주스’로서 시장 입지를 공고히 하는 한편 성장하는 단백질 식품 시장도 함께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하루야채 프로틴밀’은 당근과 호박고구마를 포함한 19가지 야채와 콩, 보리 등 23가지 곡물을 담았다.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했다. 기존 ‘하루야채’에 곡물이 더해져 보다 더 고소한 맛을 내며 포만감도 좋아 바쁜 아침 건강한 한 끼로 손색이 없다.

제품 출시를 맞아 새로운 TV광고도 선보인다. 광고모델은 배우 성훈과 트레이너 양치승을 발탁했다. 새로운 CF는 현대인들의 불균형한 식습관과 부족한 야채 섭취량을 보여준다. 평소 방송을 통해 ‘호랑이 관장’으로 알려진 양치승과 배우 성훈이 야채 섭취의 필요성을 알린다. 특히 CM송으로 이탈리아 민요 <산타루치아>를 중독성 있게 재해석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은 ‘하루야채’는 국내 처음으로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이라는 야채 음료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원료만을 사용해 소비자의 믿음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하루야채 출시 15주년을 맞아 총 7종의 제품 패키지를 변경했다. 제품에 들어간 야채 원물의 이미지를 보다 부각시키고, 브랜드 핵심 메시지인 ‘1일 야채 권장량 350g 충족’을 강조했다.

언론연락처: 한국야쿠르트 홍보팀 강원석 대리 02-3449-641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 :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