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4 (화)

  • 맑음속초18.4℃
  • 맑음8.8℃
  • 맑음철원8.6℃
  • 맑음동두천9.5℃
  • 맑음파주7.9℃
  • 맑음대관령5.5℃
  • 맑음춘천9.1℃
  • 맑음백령도11.5℃
  • 맑음북강릉16.5℃
  • 맑음강릉18.9℃
  • 맑음동해15.7℃
  • 맑음서울12.7℃
  • 맑음인천13.4℃
  • 맑음원주11.0℃
  • 맑음울릉도14.2℃
  • 맑음수원10.1℃
  • 맑음영월8.3℃
  • 맑음충주8.8℃
  • 맑음서산9.3℃
  • 맑음울진14.5℃
  • 맑음청주12.8℃
  • 맑음대전10.5℃
  • 맑음추풍령7.0℃
  • 맑음안동9.3℃
  • 맑음상주9.6℃
  • 맑음포항13.4℃
  • 맑음군산10.4℃
  • 맑음대구11.2℃
  • 맑음전주12.0℃
  • 맑음울산11.0℃
  • 맑음창원12.5℃
  • 맑음광주12.0℃
  • 맑음부산13.8℃
  • 맑음통영12.0℃
  • 맑음목포12.6℃
  • 맑음여수14.1℃
  • 맑음흑산도13.7℃
  • 맑음완도11.6℃
  • 맑음고창8.6℃
  • 맑음순천7.2℃
  • 맑음홍성(예)10.5℃
  • 맑음8.4℃
  • 맑음제주13.7℃
  • 맑음고산14.6℃
  • 맑음성산12.9℃
  • 맑음서귀포14.1℃
  • 맑음진주8.6℃
  • 맑음강화9.4℃
  • 맑음양평9.9℃
  • 맑음이천9.6℃
  • 맑음인제8.2℃
  • 맑음홍천8.6℃
  • 맑음태백8.1℃
  • 맑음정선군5.9℃
  • 맑음제천7.3℃
  • 맑음보은7.4℃
  • 맑음천안7.7℃
  • 맑음보령10.4℃
  • 맑음부여8.4℃
  • 맑음금산7.9℃
  • 맑음9.6℃
  • 맑음부안10.9℃
  • 맑음임실7.5℃
  • 맑음정읍8.8℃
  • 맑음남원9.3℃
  • 맑음장수6.7℃
  • 맑음고창군9.0℃
  • 맑음영광군8.9℃
  • 맑음김해시11.4℃
  • 맑음순창군8.3℃
  • 맑음북창원12.5℃
  • 맑음양산시9.5℃
  • 맑음보성군9.8℃
  • 맑음강진군9.2℃
  • 맑음장흥8.0℃
  • 맑음해남9.1℃
  • 맑음고흥8.8℃
  • 맑음의령군8.3℃
  • 맑음함양군7.7℃
  • 맑음광양시11.8℃
  • 맑음진도군8.9℃
  • 맑음봉화6.8℃
  • 맑음영주8.7℃
  • 맑음문경8.7℃
  • 맑음청송군5.1℃
  • 맑음영덕12.9℃
  • 맑음의성7.1℃
  • 맑음구미10.0℃
  • 맑음영천8.2℃
  • 맑음경주시8.1℃
  • 맑음거창6.9℃
  • 맑음합천9.4℃
  • 맑음밀양10.2℃
  • 맑음산청8.9℃
  • 맑음거제10.6℃
  • 맑음남해12.2℃
  • 맑음9.2℃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과학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일일 섭취 권장량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 함유… 단백질 시장 공략 나서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출시한다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치 야채에 단백질을 더한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3월 2일 출시한다.

최근 소비 트렌드인 ‘채식’과 ‘덤벨경제’에 맞추어 브랜드 콘셉트인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에 ‘식물성 단백질’을 더한 것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1등 야채주스’로서 시장 입지를 공고히 하는 한편 성장하는 단백질 식품 시장도 함께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하루야채 프로틴밀’은 당근과 호박고구마를 포함한 19가지 야채와 콩, 보리 등 23가지 곡물을 담았다.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했다. 기존 ‘하루야채’에 곡물이 더해져 보다 더 고소한 맛을 내며 포만감도 좋아 바쁜 아침 건강한 한 끼로 손색이 없다.

제품 출시를 맞아 새로운 TV광고도 선보인다. 광고모델은 배우 성훈과 트레이너 양치승을 발탁했다. 새로운 CF는 현대인들의 불균형한 식습관과 부족한 야채 섭취량을 보여준다. 평소 방송을 통해 ‘호랑이 관장’으로 알려진 양치승과 배우 성훈이 야채 섭취의 필요성을 알린다. 특히 CM송으로 이탈리아 민요 <산타루치아>를 중독성 있게 재해석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은 ‘하루야채’는 국내 처음으로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이라는 야채 음료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원료만을 사용해 소비자의 믿음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하루야채 출시 15주년을 맞아 총 7종의 제품 패키지를 변경했다. 제품에 들어간 야채 원물의 이미지를 보다 부각시키고, 브랜드 핵심 메시지인 ‘1일 야채 권장량 350g 충족’을 강조했다.

언론연락처: 한국야쿠르트 홍보팀 강원석 대리 02-3449-641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 :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