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8 (토)

  • 맑음속초22.2℃
  • 맑음10.2℃
  • 맑음철원11.9℃
  • 맑음동두천14.0℃
  • 맑음파주13.1℃
  • 맑음대관령11.8℃
  • 맑음춘천10.3℃
  • 흐림백령도14.8℃
  • 맑음북강릉20.1℃
  • 맑음강릉21.7℃
  • 맑음동해21.4℃
  • 구름많음서울16.0℃
  • 맑음인천15.9℃
  • 맑음원주12.5℃
  • 맑음울릉도20.0℃
  • 맑음수원12.5℃
  • 맑음영월9.7℃
  • 맑음충주11.3℃
  • 맑음서산15.1℃
  • 맑음울진20.2℃
  • 맑음청주14.5℃
  • 맑음대전12.1℃
  • 맑음추풍령7.9℃
  • 맑음안동11.3℃
  • 맑음상주10.8℃
  • 맑음포항16.7℃
  • 맑음군산14.9℃
  • 맑음대구12.6℃
  • 맑음전주15.0℃
  • 맑음울산15.3℃
  • 맑음창원13.9℃
  • 맑음광주14.9℃
  • 맑음부산16.7℃
  • 맑음통영14.8℃
  • 맑음목포16.1℃
  • 맑음여수15.5℃
  • 맑음흑산도15.1℃
  • 맑음완도15.0℃
  • 맑음고창
  • 맑음순천8.1℃
  • 맑음홍성(예)13.1℃
  • 맑음12.2℃
  • 맑음제주16.2℃
  • 맑음고산16.9℃
  • 맑음성산16.1℃
  • 맑음서귀포16.8℃
  • 맑음진주10.3℃
  • 맑음강화15.7℃
  • 맑음양평12.0℃
  • 맑음이천12.0℃
  • 맑음인제9.7℃
  • 맑음홍천10.0℃
  • 맑음태백15.4℃
  • 맑음정선군7.3℃
  • 맑음제천9.5℃
  • 맑음보은9.7℃
  • 맑음천안11.0℃
  • 맑음보령18.4℃
  • 맑음부여11.7℃
  • 맑음금산8.8℃
  • 맑음12.5℃
  • 맑음부안15.1℃
  • 맑음임실8.8℃
  • 맑음정읍14.0℃
  • 맑음남원9.9℃
  • 맑음장수7.4℃
  • 맑음고창군14.8℃
  • 맑음영광군15.1℃
  • 맑음김해시13.8℃
  • 맑음순창군10.6℃
  • 맑음북창원14.6℃
  • 맑음양산시13.2℃
  • 맑음보성군11.6℃
  • 맑음강진군12.7℃
  • 맑음장흥11.1℃
  • 맑음해남16.2℃
  • 맑음고흥11.3℃
  • 맑음의령군10.2℃
  • 맑음함양군7.2℃
  • 맑음광양시14.0℃
  • 맑음진도군15.0℃
  • 맑음봉화8.3℃
  • 맑음영주10.9℃
  • 맑음문경10.9℃
  • 맑음청송군7.6℃
  • 맑음영덕19.1℃
  • 맑음의성8.8℃
  • 맑음구미11.2℃
  • 맑음영천9.8℃
  • 맑음경주시10.1℃
  • 맑음거창7.0℃
  • 맑음합천10.0℃
  • 맑음밀양11.0℃
  • 맑음산청8.4℃
  • 맑음거제14.6℃
  • 맑음남해14.1℃
  • 맑음11.8℃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과학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일일 섭취 권장량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 함유… 단백질 시장 공략 나서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출시한다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치 야채에 단백질을 더한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3월 2일 출시한다.

최근 소비 트렌드인 ‘채식’과 ‘덤벨경제’에 맞추어 브랜드 콘셉트인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에 ‘식물성 단백질’을 더한 것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1등 야채주스’로서 시장 입지를 공고히 하는 한편 성장하는 단백질 식품 시장도 함께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하루야채 프로틴밀’은 당근과 호박고구마를 포함한 19가지 야채와 콩, 보리 등 23가지 곡물을 담았다.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했다. 기존 ‘하루야채’에 곡물이 더해져 보다 더 고소한 맛을 내며 포만감도 좋아 바쁜 아침 건강한 한 끼로 손색이 없다.

제품 출시를 맞아 새로운 TV광고도 선보인다. 광고모델은 배우 성훈과 트레이너 양치승을 발탁했다. 새로운 CF는 현대인들의 불균형한 식습관과 부족한 야채 섭취량을 보여준다. 평소 방송을 통해 ‘호랑이 관장’으로 알려진 양치승과 배우 성훈이 야채 섭취의 필요성을 알린다. 특히 CM송으로 이탈리아 민요 <산타루치아>를 중독성 있게 재해석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은 ‘하루야채’는 국내 처음으로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이라는 야채 음료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원료만을 사용해 소비자의 믿음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하루야채 출시 15주년을 맞아 총 7종의 제품 패키지를 변경했다. 제품에 들어간 야채 원물의 이미지를 보다 부각시키고, 브랜드 핵심 메시지인 ‘1일 야채 권장량 350g 충족’을 강조했다.

언론연락처: 한국야쿠르트 홍보팀 강원석 대리 02-3449-641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 :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