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2 (일)

  • 구름많음속초20.5℃
  • 구름많음22.2℃
  • 맑음철원20.9℃
  • 구름조금동두천22.0℃
  • 맑음파주22.3℃
  • 구름많음대관령16.3℃
  • 구름조금춘천22.3℃
  • 맑음백령도15.2℃
  • 구름많음북강릉20.1℃
  • 구름많음강릉21.9℃
  • 구름많음동해20.9℃
  • 황사서울21.4℃
  • 황사인천19.2℃
  • 구름많음원주20.4℃
  • 황사울릉도18.2℃
  • 황사수원19.7℃
  • 구름많음영월20.4℃
  • 구름조금충주20.7℃
  • 구름많음서산18.4℃
  • 흐림울진17.0℃
  • 황사청주21.5℃
  • 황사대전21.6℃
  • 구름많음추풍령20.1℃
  • 황사안동21.6℃
  • 구름많음상주22.0℃
  • 황사포항21.2℃
  • 구름조금군산19.1℃
  • 황사대구22.9℃
  • 황사전주21.0℃
  • 황사울산22.3℃
  • 황사창원23.4℃
  • 황사광주21.3℃
  • 황사부산21.6℃
  • 흐림통영21.9℃
  • 흐림목포18.1℃
  • 황사여수22.9℃
  • 구름많음흑산도15.6℃
  • 흐림완도20.5℃
  • 구름많음고창19.3℃
  • 흐림순천20.5℃
  • 구름많음홍성(예)19.9℃
  • 구름조금20.0℃
  • 황사제주18.4℃
  • 흐림고산16.0℃
  • 흐림성산18.6℃
  • 황사서귀포18.4℃
  • 구름많음진주25.1℃
  • 맑음강화21.1℃
  • 구름많음양평22.1℃
  • 흐림이천21.4℃
  • 구름많음인제21.0℃
  • 구름많음홍천21.6℃
  • 구름많음태백19.2℃
  • 구름많음정선군21.8℃
  • 구름조금제천19.6℃
  • 구름조금보은21.2℃
  • 구름많음천안19.5℃
  • 구름많음보령18.1℃
  • 구름조금부여21.9℃
  • 구름많음금산21.9℃
  • 구름조금20.8℃
  • 구름많음부안19.0℃
  • 구름많음임실20.7℃
  • 구름조금정읍19.9℃
  • 흐림남원21.2℃
  • 구름많음장수19.7℃
  • 구름많음고창군20.2℃
  • 구름많음영광군18.8℃
  • 흐림김해시22.4℃
  • 구름많음순창군20.7℃
  • 흐림북창원23.8℃
  • 흐림양산시24.1℃
  • 흐림보성군22.8℃
  • 구름많음강진군22.0℃
  • 구름많음장흥21.4℃
  • 구름많음해남20.0℃
  • 흐림고흥22.1℃
  • 구름많음의령군24.0℃
  • 구름많음함양군22.6℃
  • 흐림광양시22.7℃
  • 구름많음진도군18.2℃
  • 구름많음봉화20.6℃
  • 구름많음영주20.3℃
  • 구름많음문경21.5℃
  • 구름많음청송군22.0℃
  • 구름많음영덕19.4℃
  • 구름많음의성23.1℃
  • 구름많음구미23.1℃
  • 구름많음영천23.1℃
  • 구름많음경주시24.1℃
  • 구름많음거창22.0℃
  • 구름많음합천24.5℃
  • 구름많음밀양24.0℃
  • 구름많음산청22.9℃
  • 흐림거제20.8℃
  • 흐림남해23.0℃
  • 흐림23.7℃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과학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일일 섭취 권장량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 함유… 단백질 시장 공략 나서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출시한다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치 야채에 단백질을 더한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3월 2일 출시한다.

최근 소비 트렌드인 ‘채식’과 ‘덤벨경제’에 맞추어 브랜드 콘셉트인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에 ‘식물성 단백질’을 더한 것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1등 야채주스’로서 시장 입지를 공고히 하는 한편 성장하는 단백질 식품 시장도 함께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하루야채 프로틴밀’은 당근과 호박고구마를 포함한 19가지 야채와 콩, 보리 등 23가지 곡물을 담았다.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했다. 기존 ‘하루야채’에 곡물이 더해져 보다 더 고소한 맛을 내며 포만감도 좋아 바쁜 아침 건강한 한 끼로 손색이 없다.

제품 출시를 맞아 새로운 TV광고도 선보인다. 광고모델은 배우 성훈과 트레이너 양치승을 발탁했다. 새로운 CF는 현대인들의 불균형한 식습관과 부족한 야채 섭취량을 보여준다. 평소 방송을 통해 ‘호랑이 관장’으로 알려진 양치승과 배우 성훈이 야채 섭취의 필요성을 알린다. 특히 CM송으로 이탈리아 민요 <산타루치아>를 중독성 있게 재해석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은 ‘하루야채’는 국내 처음으로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이라는 야채 음료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원료만을 사용해 소비자의 믿음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하루야채 출시 15주년을 맞아 총 7종의 제품 패키지를 변경했다. 제품에 들어간 야채 원물의 이미지를 보다 부각시키고, 브랜드 핵심 메시지인 ‘1일 야채 권장량 350g 충족’을 강조했다.

언론연락처: 한국야쿠르트 홍보팀 강원석 대리 02-3449-641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 :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