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7 (월)

  • 맑음속초19.6℃
  • 구름조금17.4℃
  • 맑음철원16.2℃
  • 맑음동두천15.3℃
  • 맑음파주16.2℃
  • 구름많음대관령12.1℃
  • 구름조금춘천17.1℃
  • 맑음백령도15.6℃
  • 맑음북강릉19.8℃
  • 맑음강릉20.0℃
  • 구름조금동해20.9℃
  • 맑음서울16.0℃
  • 맑음인천16.5℃
  • 구름많음원주16.6℃
  • 맑음울릉도18.4℃
  • 맑음수원17.0℃
  • 구름많음영월16.6℃
  • 구름조금충주16.0℃
  • 구름조금서산16.7℃
  • 구름조금울진20.1℃
  • 맑음청주17.8℃
  • 구름조금대전17.6℃
  • 구름조금추풍령16.5℃
  • 맑음안동17.2℃
  • 맑음상주17.6℃
  • 구름조금포항20.5℃
  • 구름조금군산17.2℃
  • 구름많음대구19.7℃
  • 박무전주17.0℃
  • 구름조금울산22.3℃
  • 구름많음창원21.6℃
  • 구름많음광주18.6℃
  • 구름많음부산21.5℃
  • 구름많음통영21.1℃
  • 구름조금목포17.6℃
  • 구름많음여수18.9℃
  • 구름많음흑산도17.8℃
  • 구름많음완도18.5℃
  • 구름조금고창
  • 구름많음순천16.8℃
  • 구름조금홍성(예)18.8℃
  • 맑음16.5℃
  • 흐림제주19.5℃
  • 흐림고산17.6℃
  • 구름많음성산19.4℃
  • 구름많음서귀포21.1℃
  • 구름많음진주20.4℃
  • 맑음강화17.1℃
  • 맑음양평17.1℃
  • 맑음이천17.8℃
  • 흐림인제16.5℃
  • 맑음홍천16.6℃
  • 구름조금태백14.8℃
  • 구름많음정선군16.8℃
  • 구름많음제천15.8℃
  • 구름조금보은16.2℃
  • 구름조금천안17.5℃
  • 구름조금보령17.3℃
  • 구름조금부여18.0℃
  • 구름조금금산17.7℃
  • 맑음17.5℃
  • 구름조금부안18.1℃
  • 구름조금임실17.0℃
  • 구름조금정읍17.8℃
  • 구름조금남원18.2℃
  • 구름조금장수16.3℃
  • 구름조금고창군17.7℃
  • 구름조금영광군17.4℃
  • 구름많음김해시21.4℃
  • 구름조금순창군18.7℃
  • 구름많음북창원22.0℃
  • 구름많음양산시23.5℃
  • 구름많음보성군19.4℃
  • 구름많음강진군18.6℃
  • 구름많음장흥18.9℃
  • 흐림해남18.2℃
  • 구름많음고흥19.3℃
  • 구름많음의령군21.2℃
  • 구름조금함양군18.9℃
  • 구름많음광양시19.4℃
  • 흐림진도군17.4℃
  • 구름조금봉화16.4℃
  • 구름많음영주16.4℃
  • 구름조금문경16.9℃
  • 구름조금청송군17.4℃
  • 구름조금영덕18.9℃
  • 구름조금의성18.5℃
  • 구름조금구미19.1℃
  • 구름조금영천19.4℃
  • 구름조금경주시20.2℃
  • 구름조금거창18.6℃
  • 구름조금합천20.9℃
  • 구름조금밀양21.7℃
  • 구름조금산청19.8℃
  • 구름많음거제21.2℃
  • 구름많음남해20.1℃
  • 구름많음23.0℃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과학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일일 섭취 권장량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 함유… 단백질 시장 공략 나서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출시한다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치 야채에 단백질을 더한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3월 2일 출시한다.

최근 소비 트렌드인 ‘채식’과 ‘덤벨경제’에 맞추어 브랜드 콘셉트인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에 ‘식물성 단백질’을 더한 것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1등 야채주스’로서 시장 입지를 공고히 하는 한편 성장하는 단백질 식품 시장도 함께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하루야채 프로틴밀’은 당근과 호박고구마를 포함한 19가지 야채와 콩, 보리 등 23가지 곡물을 담았다.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했다. 기존 ‘하루야채’에 곡물이 더해져 보다 더 고소한 맛을 내며 포만감도 좋아 바쁜 아침 건강한 한 끼로 손색이 없다.

제품 출시를 맞아 새로운 TV광고도 선보인다. 광고모델은 배우 성훈과 트레이너 양치승을 발탁했다. 새로운 CF는 현대인들의 불균형한 식습관과 부족한 야채 섭취량을 보여준다. 평소 방송을 통해 ‘호랑이 관장’으로 알려진 양치승과 배우 성훈이 야채 섭취의 필요성을 알린다. 특히 CM송으로 이탈리아 민요 <산타루치아>를 중독성 있게 재해석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은 ‘하루야채’는 국내 처음으로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이라는 야채 음료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원료만을 사용해 소비자의 믿음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하루야채 출시 15주년을 맞아 총 7종의 제품 패키지를 변경했다. 제품에 들어간 야채 원물의 이미지를 보다 부각시키고, 브랜드 핵심 메시지인 ‘1일 야채 권장량 350g 충족’을 강조했다.

언론연락처: 한국야쿠르트 홍보팀 강원석 대리 02-3449-641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 :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