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8 (토)

  • 맑음속초22.9℃
  • 맑음11.9℃
  • 구름많음철원13.0℃
  • 맑음동두천15.5℃
  • 구름많음파주14.3℃
  • 맑음대관령14.0℃
  • 맑음춘천12.7℃
  • 구름많음백령도15.1℃
  • 맑음북강릉21.0℃
  • 맑음강릉22.6℃
  • 맑음동해22.8℃
  • 구름조금서울16.3℃
  • 맑음인천17.3℃
  • 맑음원주13.7℃
  • 맑음울릉도21.7℃
  • 맑음수원15.2℃
  • 맑음영월10.8℃
  • 맑음충주13.6℃
  • 맑음서산17.7℃
  • 맑음울진21.2℃
  • 맑음청주16.3℃
  • 맑음대전14.4℃
  • 맑음추풍령10.5℃
  • 맑음안동12.6℃
  • 맑음상주12.8℃
  • 맑음포항18.2℃
  • 맑음군산15.3℃
  • 맑음대구14.8℃
  • 맑음전주17.2℃
  • 맑음울산17.7℃
  • 맑음창원16.7℃
  • 맑음광주15.6℃
  • 맑음부산17.6℃
  • 맑음통영15.5℃
  • 맑음목포17.2℃
  • 맑음여수16.5℃
  • 맑음흑산도16.6℃
  • 맑음완도16.9℃
  • 맑음고창
  • 맑음순천10.6℃
  • 맑음홍성(예)15.0℃
  • 맑음13.8℃
  • 맑음제주17.2℃
  • 구름조금고산18.6℃
  • 맑음성산18.2℃
  • 구름조금서귀포19.1℃
  • 맑음진주13.5℃
  • 맑음강화16.8℃
  • 구름많음양평13.2℃
  • 맑음이천13.5℃
  • 맑음인제10.5℃
  • 맑음홍천10.7℃
  • 맑음태백17.3℃
  • 맑음정선군8.4℃
  • 맑음제천12.1℃
  • 맑음보은11.5℃
  • 맑음천안13.5℃
  • 맑음보령19.4℃
  • 맑음부여14.0℃
  • 맑음금산11.1℃
  • 맑음14.6℃
  • 맑음부안16.7℃
  • 맑음임실11.7℃
  • 맑음정읍16.0℃
  • 맑음남원11.8℃
  • 맑음장수10.3℃
  • 맑음고창군16.7℃
  • 맑음영광군16.8℃
  • 맑음김해시15.0℃
  • 맑음순창군12.9℃
  • 맑음북창원16.4℃
  • 맑음양산시15.6℃
  • 맑음보성군14.6℃
  • 맑음강진군14.2℃
  • 맑음장흥13.7℃
  • 맑음해남17.9℃
  • 맑음고흥15.0℃
  • 맑음의령군13.4℃
  • 맑음함양군9.5℃
  • 맑음광양시16.6℃
  • 맑음진도군17.5℃
  • 맑음봉화10.1℃
  • 맑음영주12.7℃
  • 맑음문경13.5℃
  • 맑음청송군10.6℃
  • 맑음영덕19.6℃
  • 맑음의성11.2℃
  • 맑음구미13.5℃
  • 맑음영천12.4℃
  • 맑음경주시12.4℃
  • 맑음거창10.1℃
  • 맑음합천12.0℃
  • 맑음밀양13.5℃
  • 맑음산청9.8℃
  • 맑음거제16.1℃
  • 맑음남해16.0℃
  • 맑음14.5℃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과학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일일 섭취 권장량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 함유… 단백질 시장 공략 나서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출시한다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치 야채에 단백질을 더한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3월 2일 출시한다.

최근 소비 트렌드인 ‘채식’과 ‘덤벨경제’에 맞추어 브랜드 콘셉트인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에 ‘식물성 단백질’을 더한 것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1등 야채주스’로서 시장 입지를 공고히 하는 한편 성장하는 단백질 식품 시장도 함께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하루야채 프로틴밀’은 당근과 호박고구마를 포함한 19가지 야채와 콩, 보리 등 23가지 곡물을 담았다.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했다. 기존 ‘하루야채’에 곡물이 더해져 보다 더 고소한 맛을 내며 포만감도 좋아 바쁜 아침 건강한 한 끼로 손색이 없다.

제품 출시를 맞아 새로운 TV광고도 선보인다. 광고모델은 배우 성훈과 트레이너 양치승을 발탁했다. 새로운 CF는 현대인들의 불균형한 식습관과 부족한 야채 섭취량을 보여준다. 평소 방송을 통해 ‘호랑이 관장’으로 알려진 양치승과 배우 성훈이 야채 섭취의 필요성을 알린다. 특히 CM송으로 이탈리아 민요 <산타루치아>를 중독성 있게 재해석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은 ‘하루야채’는 국내 처음으로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이라는 야채 음료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원료만을 사용해 소비자의 믿음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하루야채 출시 15주년을 맞아 총 7종의 제품 패키지를 변경했다. 제품에 들어간 야채 원물의 이미지를 보다 부각시키고, 브랜드 핵심 메시지인 ‘1일 야채 권장량 350g 충족’을 강조했다.

언론연락처: 한국야쿠르트 홍보팀 강원석 대리 02-3449-641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 :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