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7 (월)

  • 구름조금속초22.9℃
  • 구름조금20.6℃
  • 구름많음철원19.4℃
  • 구름조금동두천19.7℃
  • 구름조금파주20.1℃
  • 구름많음대관령15.3℃
  • 구름조금춘천20.3℃
  • 구름조금백령도16.8℃
  • 맑음북강릉22.7℃
  • 맑음강릉23.2℃
  • 구름많음동해22.9℃
  • 구름조금서울20.1℃
  • 구름조금인천18.8℃
  • 구름많음원주20.5℃
  • 구름많음울릉도20.0℃
  • 구름조금수원19.4℃
  • 구름많음영월19.3℃
  • 구름많음충주21.0℃
  • 구름많음서산20.1℃
  • 구름많음울진23.9℃
  • 구름많음청주21.6℃
  • 흐림대전21.1℃
  • 구름많음추풍령19.4℃
  • 구름조금안동20.5℃
  • 구름많음상주22.3℃
  • 구름많음포항23.2℃
  • 흐림군산20.1℃
  • 흐림대구22.0℃
  • 구름많음전주21.1℃
  • 구름많음울산23.3℃
  • 구름많음창원23.7℃
  • 흐림광주22.2℃
  • 구름많음부산22.8℃
  • 구름많음통영23.9℃
  • 구름많음목포21.1℃
  • 구름많음여수22.3℃
  • 구름많음흑산도20.2℃
  • 구름많음완도23.4℃
  • 흐림고창
  • 흐림순천20.9℃
  • 구름많음홍성(예)21.6℃
  • 구름많음19.8℃
  • 구름많음제주22.7℃
  • 구름많음고산19.9℃
  • 흐림성산19.9℃
  • 구름많음서귀포20.9℃
  • 구름많음진주24.0℃
  • 구름조금강화19.7℃
  • 구름조금양평21.3℃
  • 구름많음이천21.4℃
  • 구름많음인제19.7℃
  • 구름조금홍천20.2℃
  • 구름많음태백17.8℃
  • 구름많음정선군21.0℃
  • 구름많음제천18.8℃
  • 구름많음보은20.2℃
  • 구름많음천안20.6℃
  • 흐림보령20.6℃
  • 흐림부여21.6℃
  • 구름많음금산20.5℃
  • 구름많음20.6℃
  • 구름많음부안20.9℃
  • 구름많음임실19.6℃
  • 구름많음정읍22.3℃
  • 구름많음남원21.4℃
  • 구름많음장수19.0℃
  • 흐림고창군21.2℃
  • 흐림영광군20.7℃
  • 구름많음김해시23.4℃
  • 흐림순창군20.3℃
  • 구름많음북창원23.7℃
  • 구름많음양산시25.3℃
  • 흐림보성군22.8℃
  • 흐림강진군22.4℃
  • 흐림장흥22.1℃
  • 구름많음해남21.6℃
  • 흐림고흥22.0℃
  • 구름많음의령군24.2℃
  • 구름많음함양군23.0℃
  • 흐림광양시24.2℃
  • 구름많음진도군20.8℃
  • 구름많음봉화18.9℃
  • 구름많음영주19.7℃
  • 구름많음문경20.4℃
  • 구름많음청송군20.7℃
  • 구름많음영덕21.4℃
  • 구름많음의성21.5℃
  • 구름많음구미22.4℃
  • 구름많음영천22.3℃
  • 구름많음경주시23.7℃
  • 구름많음거창21.6℃
  • 구름많음합천24.2℃
  • 구름많음밀양24.7℃
  • 구름많음산청22.9℃
  • 구름많음거제23.0℃
  • 흐림남해23.1℃
  • 구름많음24.4℃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과학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일일 섭취 권장량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 함유… 단백질 시장 공략 나서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출시한다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치 야채에 단백질을 더한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3월 2일 출시한다.

최근 소비 트렌드인 ‘채식’과 ‘덤벨경제’에 맞추어 브랜드 콘셉트인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에 ‘식물성 단백질’을 더한 것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1등 야채주스’로서 시장 입지를 공고히 하는 한편 성장하는 단백질 식품 시장도 함께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하루야채 프로틴밀’은 당근과 호박고구마를 포함한 19가지 야채와 콩, 보리 등 23가지 곡물을 담았다.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했다. 기존 ‘하루야채’에 곡물이 더해져 보다 더 고소한 맛을 내며 포만감도 좋아 바쁜 아침 건강한 한 끼로 손색이 없다.

제품 출시를 맞아 새로운 TV광고도 선보인다. 광고모델은 배우 성훈과 트레이너 양치승을 발탁했다. 새로운 CF는 현대인들의 불균형한 식습관과 부족한 야채 섭취량을 보여준다. 평소 방송을 통해 ‘호랑이 관장’으로 알려진 양치승과 배우 성훈이 야채 섭취의 필요성을 알린다. 특히 CM송으로 이탈리아 민요 <산타루치아>를 중독성 있게 재해석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은 ‘하루야채’는 국내 처음으로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이라는 야채 음료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원료만을 사용해 소비자의 믿음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하루야채 출시 15주년을 맞아 총 7종의 제품 패키지를 변경했다. 제품에 들어간 야채 원물의 이미지를 보다 부각시키고, 브랜드 핵심 메시지인 ‘1일 야채 권장량 350g 충족’을 강조했다.

언론연락처: 한국야쿠르트 홍보팀 강원석 대리 02-3449-641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 :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