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5 (일)

  • 흐림속초14.6℃
  • 비17.7℃
  • 흐림철원17.9℃
  • 흐림동두천17.1℃
  • 흐림파주15.6℃
  • 흐림대관령16.5℃
  • 흐림춘천18.0℃
  • 비백령도12.7℃
  • 비북강릉20.5℃
  • 흐림강릉22.4℃
  • 흐림동해16.1℃
  • 비서울17.4℃
  • 비인천15.1℃
  • 흐림원주19.0℃
  • 비울릉도15.3℃
  • 비수원17.3℃
  • 흐림영월16.6℃
  • 흐림충주18.7℃
  • 흐림서산15.7℃
  • 흐림울진13.0℃
  • 비청주18.5℃
  • 비대전18.0℃
  • 흐림추풍령16.6℃
  • 비안동17.2℃
  • 흐림상주17.1℃
  • 비포항18.6℃
  • 흐림군산19.2℃
  • 비대구18.0℃
  • 비전주19.2℃
  • 비울산16.9℃
  • 비창원18.1℃
  • 비광주19.3℃
  • 비부산17.1℃
  • 흐림통영17.3℃
  • 비목포18.4℃
  • 비여수19.5℃
  • 흐림흑산도15.8℃
  • 흐림완도19.9℃
  • 흐림고창19.4℃
  • 흐림순천17.9℃
  • 비홍성(예)16.6℃
  • 흐림17.4℃
  • 비제주19.3℃
  • 흐림고산17.4℃
  • 흐림성산19.7℃
  • 비서귀포20.0℃
  • 흐림진주18.6℃
  • 흐림강화14.6℃
  • 흐림양평17.9℃
  • 흐림이천18.3℃
  • 흐림인제18.6℃
  • 흐림홍천19.1℃
  • 흐림태백15.9℃
  • 흐림정선군16.7℃
  • 흐림제천16.4℃
  • 흐림보은17.6℃
  • 흐림천안18.2℃
  • 흐림보령16.0℃
  • 흐림부여19.7℃
  • 흐림금산18.0℃
  • 흐림18.4℃
  • 흐림부안19.4℃
  • 흐림임실18.3℃
  • 흐림정읍19.7℃
  • 흐림남원19.5℃
  • 흐림장수17.5℃
  • 흐림고창군19.1℃
  • 흐림영광군19.2℃
  • 흐림김해시17.0℃
  • 흐림순창군19.0℃
  • 흐림북창원17.8℃
  • 흐림양산시18.3℃
  • 흐림보성군19.5℃
  • 흐림강진군18.9℃
  • 흐림장흥19.8℃
  • 흐림해남18.9℃
  • 흐림고흥20.4℃
  • 흐림의령군19.3℃
  • 흐림함양군17.6℃
  • 흐림광양시17.9℃
  • 흐림진도군19.1℃
  • 흐림봉화16.4℃
  • 흐림영주16.1℃
  • 흐림문경16.8℃
  • 흐림청송군16.1℃
  • 흐림영덕16.3℃
  • 흐림의성18.2℃
  • 흐림구미18.5℃
  • 흐림영천16.8℃
  • 흐림경주시17.3℃
  • 흐림거창17.0℃
  • 흐림합천17.6℃
  • 흐림밀양18.2℃
  • 흐림산청17.6℃
  • 흐림거제18.0℃
  • 흐림남해18.5℃
  • 흐림18.2℃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일일 섭취 권장량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 함유… 단백질 시장 공략 나서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출시한다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치 야채에 단백질을 더한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3월 2일 출시한다.

최근 소비 트렌드인 ‘채식’과 ‘덤벨경제’에 맞추어 브랜드 콘셉트인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에 ‘식물성 단백질’을 더한 것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1등 야채주스’로서 시장 입지를 공고히 하는 한편 성장하는 단백질 식품 시장도 함께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하루야채 프로틴밀’은 당근과 호박고구마를 포함한 19가지 야채와 콩, 보리 등 23가지 곡물을 담았다.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했다. 기존 ‘하루야채’에 곡물이 더해져 보다 더 고소한 맛을 내며 포만감도 좋아 바쁜 아침 건강한 한 끼로 손색이 없다.

제품 출시를 맞아 새로운 TV광고도 선보인다. 광고모델은 배우 성훈과 트레이너 양치승을 발탁했다. 새로운 CF는 현대인들의 불균형한 식습관과 부족한 야채 섭취량을 보여준다. 평소 방송을 통해 ‘호랑이 관장’으로 알려진 양치승과 배우 성훈이 야채 섭취의 필요성을 알린다. 특히 CM송으로 이탈리아 민요 <산타루치아>를 중독성 있게 재해석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은 ‘하루야채’는 국내 처음으로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이라는 야채 음료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원료만을 사용해 소비자의 믿음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하루야채 출시 15주년을 맞아 총 7종의 제품 패키지를 변경했다. 제품에 들어간 야채 원물의 이미지를 보다 부각시키고, 브랜드 핵심 메시지인 ‘1일 야채 권장량 350g 충족’을 강조했다.

언론연락처: 한국야쿠르트 홍보팀 강원석 대리 02-3449-641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 :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