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1 (수)

  • 구름많음속초17.3℃
  • 구름많음21.6℃
  • 구름조금철원21.5℃
  • 구름조금동두천21.8℃
  • 구름조금파주22.0℃
  • 구름많음대관령13.0℃
  • 구름많음춘천22.1℃
  • 구름조금백령도16.7℃
  • 구름많음북강릉16.3℃
  • 구름많음강릉17.2℃
  • 구름조금동해16.7℃
  • 구름많음서울22.4℃
  • 구름조금인천20.9℃
  • 구름많음원주22.5℃
  • 구름조금울릉도13.8℃
  • 구름조금수원21.6℃
  • 구름많음영월20.9℃
  • 구름많음충주20.6℃
  • 구름많음서산20.9℃
  • 구름많음울진15.0℃
  • 구름많음청주21.7℃
  • 구름조금대전21.1℃
  • 흐림추풍령17.1℃
  • 구름많음안동19.7℃
  • 구름많음상주18.5℃
  • 구름많음포항15.5℃
  • 구름많음군산20.7℃
  • 구름많음대구17.4℃
  • 흐림전주19.6℃
  • 구름많음울산15.5℃
  • 구름많음창원19.0℃
  • 흐림광주15.4℃
  • 흐림부산17.2℃
  • 흐림통영17.3℃
  • 비목포15.2℃
  • 흐림여수13.9℃
  • 구름많음흑산도17.1℃
  • 흐림완도16.4℃
  • 흐림고창15.1℃
  • 흐림순천15.9℃
  • 구름많음홍성(예)21.7℃
  • 구름많음19.6℃
  • 흐림제주16.3℃
  • 흐림고산16.4℃
  • 흐림성산15.9℃
  • 흐림서귀포16.7℃
  • 구름많음진주18.4℃
  • 구름조금강화20.4℃
  • 구름많음양평21.8℃
  • 구름많음이천21.8℃
  • 구름많음인제20.5℃
  • 구름많음홍천22.2℃
  • 구름많음태백14.4℃
  • 구름많음정선군19.8℃
  • 구름많음제천20.5℃
  • 흐림보은18.0℃
  • 구름많음천안20.7℃
  • 구름많음보령22.2℃
  • 구름많음부여21.1℃
  • 흐림금산19.6℃
  • 구름많음20.8℃
  • 흐림부안17.9℃
  • 흐림임실18.4℃
  • 흐림정읍15.8℃
  • 흐림남원17.8℃
  • 구름많음장수17.7℃
  • 흐림고창군17.2℃
  • 구름많음영광군15.4℃
  • 흐림김해시16.7℃
  • 흐림순창군18.0℃
  • 흐림북창원19.7℃
  • 구름많음양산시18.0℃
  • 흐림보성군16.4℃
  • 흐림강진군16.0℃
  • 흐림장흥16.1℃
  • 흐림해남15.8℃
  • 흐림고흥15.4℃
  • 흐림의령군19.9℃
  • 구름많음함양군17.8℃
  • 흐림광양시15.6℃
  • 흐림진도군14.8℃
  • 구름많음봉화17.0℃
  • 구름많음영주19.8℃
  • 구름많음문경19.0℃
  • 구름많음청송군17.7℃
  • 구름많음영덕15.5℃
  • 구름많음의성20.6℃
  • 구름많음구미19.6℃
  • 구름많음영천17.1℃
  • 구름많음경주시16.5℃
  • 구름많음거창17.7℃
  • 흐림합천18.3℃
  • 흐림밀양17.3℃
  • 흐림산청16.9℃
  • 흐림거제17.3℃
  • 흐림남해14.7℃
  • 흐림17.7℃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수축산물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일일 섭취 권장량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 함유… 단백질 시장 공략 나서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출시한다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치 야채에 단백질을 더한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3월 2일 출시한다.

최근 소비 트렌드인 ‘채식’과 ‘덤벨경제’에 맞추어 브랜드 콘셉트인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에 ‘식물성 단백질’을 더한 것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1등 야채주스’로서 시장 입지를 공고히 하는 한편 성장하는 단백질 식품 시장도 함께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하루야채 프로틴밀’은 당근과 호박고구마를 포함한 19가지 야채와 콩, 보리 등 23가지 곡물을 담았다.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했다. 기존 ‘하루야채’에 곡물이 더해져 보다 더 고소한 맛을 내며 포만감도 좋아 바쁜 아침 건강한 한 끼로 손색이 없다.

제품 출시를 맞아 새로운 TV광고도 선보인다. 광고모델은 배우 성훈과 트레이너 양치승을 발탁했다. 새로운 CF는 현대인들의 불균형한 식습관과 부족한 야채 섭취량을 보여준다. 평소 방송을 통해 ‘호랑이 관장’으로 알려진 양치승과 배우 성훈이 야채 섭취의 필요성을 알린다. 특히 CM송으로 이탈리아 민요 <산타루치아>를 중독성 있게 재해석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은 ‘하루야채’는 국내 처음으로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이라는 야채 음료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원료만을 사용해 소비자의 믿음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하루야채 출시 15주년을 맞아 총 7종의 제품 패키지를 변경했다. 제품에 들어간 야채 원물의 이미지를 보다 부각시키고, 브랜드 핵심 메시지인 ‘1일 야채 권장량 350g 충족’을 강조했다.

언론연락처: 한국야쿠르트 홍보팀 강원석 대리 02-3449-641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 :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