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5 (일)

  • 구름많음속초17.1℃
  • 흐림17.1℃
  • 흐림철원16.5℃
  • 흐림동두천17.6℃
  • 흐림파주14.8℃
  • 구름많음대관령14.5℃
  • 흐림춘천17.0℃
  • 비백령도13.8℃
  • 구름많음북강릉21.6℃
  • 구름많음강릉20.5℃
  • 구름많음동해18.4℃
  • 비서울19.0℃
  • 비인천18.3℃
  • 흐림원주17.9℃
  • 구름조금울릉도18.4℃
  • 비수원15.3℃
  • 흐림영월14.4℃
  • 흐림충주17.4℃
  • 흐림서산17.8℃
  • 흐림울진15.4℃
  • 비청주19.7℃
  • 비대전17.7℃
  • 흐림추풍령18.8℃
  • 흐림안동17.0℃
  • 흐림상주17.7℃
  • 비포항19.1℃
  • 흐림군산20.0℃
  • 흐림대구20.7℃
  • 흐림전주20.4℃
  • 흐림울산17.1℃
  • 흐림창원18.7℃
  • 흐림광주19.5℃
  • 비부산19.7℃
  • 흐림통영16.8℃
  • 비목포19.2℃
  • 비여수17.6℃
  • 안개흑산도16.5℃
  • 흐림완도18.5℃
  • 흐림고창18.6℃
  • 흐림순천15.7℃
  • 흐림홍성(예)16.4℃
  • 흐림16.4℃
  • 비제주20.8℃
  • 흐림고산18.9℃
  • 흐림성산19.0℃
  • 비서귀포19.5℃
  • 흐림진주16.2℃
  • 흐림강화16.8℃
  • 흐림양평18.3℃
  • 흐림이천17.7℃
  • 흐림인제14.8℃
  • 흐림홍천16.3℃
  • 흐림태백17.5℃
  • 구름많음정선군11.6℃
  • 흐림제천16.0℃
  • 흐림보은15.9℃
  • 흐림천안16.9℃
  • 흐림보령20.3℃
  • 흐림부여17.8℃
  • 흐림금산18.7℃
  • 흐림17.4℃
  • 흐림부안19.2℃
  • 흐림임실18.1℃
  • 흐림정읍20.2℃
  • 흐림남원18.3℃
  • 흐림장수17.4℃
  • 흐림고창군19.0℃
  • 흐림영광군18.2℃
  • 흐림김해시18.2℃
  • 흐림순창군18.6℃
  • 흐림북창원20.2℃
  • 흐림양산시18.6℃
  • 흐림보성군17.4℃
  • 흐림강진군18.9℃
  • 흐림장흥18.5℃
  • 흐림해남18.9℃
  • 흐림고흥18.3℃
  • 흐림의령군17.0℃
  • 흐림함양군16.7℃
  • 흐림광양시16.9℃
  • 흐림진도군19.0℃
  • 흐림봉화13.5℃
  • 흐림영주15.5℃
  • 흐림문경16.6℃
  • 흐림청송군12.9℃
  • 흐림영덕18.0℃
  • 흐림의성16.5℃
  • 흐림구미21.3℃
  • 흐림영천16.8℃
  • 흐림경주시16.8℃
  • 흐림거창15.6℃
  • 흐림합천16.6℃
  • 흐림밀양17.5℃
  • 흐림산청16.0℃
  • 흐림거제17.8℃
  • 흐림남해18.6℃
  • 흐림18.2℃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산업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일일 섭취 권장량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 함유… 단백질 시장 공략 나서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출시한다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치 야채에 단백질을 더한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3월 2일 출시한다.

최근 소비 트렌드인 ‘채식’과 ‘덤벨경제’에 맞추어 브랜드 콘셉트인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에 ‘식물성 단백질’을 더한 것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1등 야채주스’로서 시장 입지를 공고히 하는 한편 성장하는 단백질 식품 시장도 함께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하루야채 프로틴밀’은 당근과 호박고구마를 포함한 19가지 야채와 콩, 보리 등 23가지 곡물을 담았다.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했다. 기존 ‘하루야채’에 곡물이 더해져 보다 더 고소한 맛을 내며 포만감도 좋아 바쁜 아침 건강한 한 끼로 손색이 없다.

제품 출시를 맞아 새로운 TV광고도 선보인다. 광고모델은 배우 성훈과 트레이너 양치승을 발탁했다. 새로운 CF는 현대인들의 불균형한 식습관과 부족한 야채 섭취량을 보여준다. 평소 방송을 통해 ‘호랑이 관장’으로 알려진 양치승과 배우 성훈이 야채 섭취의 필요성을 알린다. 특히 CM송으로 이탈리아 민요 <산타루치아>를 중독성 있게 재해석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은 ‘하루야채’는 국내 처음으로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이라는 야채 음료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원료만을 사용해 소비자의 믿음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하루야채 출시 15주년을 맞아 총 7종의 제품 패키지를 변경했다. 제품에 들어간 야채 원물의 이미지를 보다 부각시키고, 브랜드 핵심 메시지인 ‘1일 야채 권장량 350g 충족’을 강조했다.

언론연락처: 한국야쿠르트 홍보팀 강원석 대리 02-3449-641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 :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