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6 (월)

  • 흐림속초16.4℃
  • 비13.6℃
  • 흐림철원12.7℃
  • 흐림동두천12.6℃
  • 흐림파주12.8℃
  • 흐림대관령10.1℃
  • 흐림춘천13.8℃
  • 비백령도12.0℃
  • 흐림북강릉17.0℃
  • 흐림강릉17.9℃
  • 흐림동해17.9℃
  • 비서울13.7℃
  • 비인천12.8℃
  • 흐림원주13.8℃
  • 구름많음울릉도15.8℃
  • 비수원14.0℃
  • 흐림영월13.1℃
  • 흐림충주13.8℃
  • 흐림서산13.9℃
  • 구름많음울진17.0℃
  • 비청주14.5℃
  • 흐림대전14.3℃
  • 흐림추풍령13.1℃
  • 흐림안동15.1℃
  • 흐림상주14.8℃
  • 구름많음포항18.7℃
  • 흐림군산14.6℃
  • 흐림대구18.2℃
  • 박무전주15.3℃
  • 흐림울산18.0℃
  • 흐림창원17.3℃
  • 흐림광주15.2℃
  • 흐림부산17.1℃
  • 흐림통영16.2℃
  • 박무목포15.0℃
  • 박무여수16.5℃
  • 박무흑산도13.6℃
  • 흐림완도16.2℃
  • 흐림고창14.6℃
  • 흐림순천13.9℃
  • 비홍성(예)14.1℃
  • 흐림13.2℃
  • 박무제주17.2℃
  • 구름많음고산15.4℃
  • 구름많음성산15.6℃
  • 박무서귀포16.5℃
  • 흐림진주15.8℃
  • 흐림강화12.9℃
  • 흐림양평14.1℃
  • 흐림이천14.3℃
  • 흐림인제13.6℃
  • 흐림홍천13.5℃
  • 흐림태백11.7℃
  • 흐림정선군12.5℃
  • 흐림제천12.5℃
  • 흐림보은13.7℃
  • 흐림천안13.8℃
  • 흐림보령14.2℃
  • 흐림부여14.1℃
  • 흐림금산14.3℃
  • 흐림13.4℃
  • 흐림부안15.5℃
  • 흐림임실14.0℃
  • 흐림정읍14.8℃
  • 흐림남원15.1℃
  • 흐림장수13.4℃
  • 흐림고창군14.6℃
  • 흐림영광군14.8℃
  • 흐림김해시16.8℃
  • 흐림순창군14.5℃
  • 구름많음북창원17.7℃
  • 흐림양산시18.1℃
  • 흐림보성군15.6℃
  • 흐림강진군16.2℃
  • 흐림장흥15.9℃
  • 흐림해남15.8℃
  • 흐림고흥15.8℃
  • 흐림의령군17.2℃
  • 흐림함양군16.2℃
  • 흐림광양시15.0℃
  • 흐림진도군15.4℃
  • 흐림봉화13.5℃
  • 흐림영주13.9℃
  • 흐림문경14.5℃
  • 흐림청송군14.3℃
  • 흐림영덕16.2℃
  • 흐림의성15.6℃
  • 흐림구미16.6℃
  • 흐림영천16.8℃
  • 구름많음경주시17.5℃
  • 흐림거창14.9℃
  • 흐림합천17.1℃
  • 구름많음밀양17.7℃
  • 흐림산청15.1℃
  • 흐림거제16.4℃
  • 흐림남해16.8℃
  • 구름많음17.7℃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일일 섭취 권장량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 함유… 단백질 시장 공략 나서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출시한다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치 야채에 단백질을 더한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3월 2일 출시한다.

최근 소비 트렌드인 ‘채식’과 ‘덤벨경제’에 맞추어 브랜드 콘셉트인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에 ‘식물성 단백질’을 더한 것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1등 야채주스’로서 시장 입지를 공고히 하는 한편 성장하는 단백질 식품 시장도 함께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하루야채 프로틴밀’은 당근과 호박고구마를 포함한 19가지 야채와 콩, 보리 등 23가지 곡물을 담았다.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했다. 기존 ‘하루야채’에 곡물이 더해져 보다 더 고소한 맛을 내며 포만감도 좋아 바쁜 아침 건강한 한 끼로 손색이 없다.

제품 출시를 맞아 새로운 TV광고도 선보인다. 광고모델은 배우 성훈과 트레이너 양치승을 발탁했다. 새로운 CF는 현대인들의 불균형한 식습관과 부족한 야채 섭취량을 보여준다. 평소 방송을 통해 ‘호랑이 관장’으로 알려진 양치승과 배우 성훈이 야채 섭취의 필요성을 알린다. 특히 CM송으로 이탈리아 민요 <산타루치아>를 중독성 있게 재해석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은 ‘하루야채’는 국내 처음으로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이라는 야채 음료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원료만을 사용해 소비자의 믿음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하루야채 출시 15주년을 맞아 총 7종의 제품 패키지를 변경했다. 제품에 들어간 야채 원물의 이미지를 보다 부각시키고, 브랜드 핵심 메시지인 ‘1일 야채 권장량 350g 충족’을 강조했다.

언론연락처: 한국야쿠르트 홍보팀 강원석 대리 02-3449-641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 :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