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월)

  • 구름많음속초14.3℃
  • 구름많음21.3℃
  • 맑음철원21.9℃
  • 맑음동두천24.2℃
  • 맑음파주23.7℃
  • 구름많음대관령7.1℃
  • 구름많음춘천20.9℃
  • 맑음백령도12.4℃
  • 구름많음북강릉13.7℃
  • 구름많음강릉14.3℃
  • 흐림동해14.4℃
  • 맑음서울25.3℃
  • 맑음인천20.9℃
  • 흐림원주22.5℃
  • 안개울릉도13.3℃
  • 구름많음수원22.1℃
  • 흐림영월16.9℃
  • 흐림충주17.7℃
  • 구름많음서산20.5℃
  • 흐림울진13.4℃
  • 비청주17.7℃
  • 비대전16.0℃
  • 흐림추풍령13.8℃
  • 흐림안동16.0℃
  • 흐림상주15.1℃
  • 흐림포항14.4℃
  • 흐림군산18.5℃
  • 비대구14.4℃
  • 비전주17.6℃
  • 비울산13.3℃
  • 흐림창원15.4℃
  • 비광주17.2℃
  • 흐림부산14.5℃
  • 흐림통영14.8℃
  • 비목포16.9℃
  • 비여수15.4℃
  • 안개흑산도13.9℃
  • 흐림완도16.1℃
  • 흐림고창17.3℃
  • 흐림순천15.2℃
  • 흐림홍성(예)19.2℃
  • 흐림16.2℃
  • 비제주17.4℃
  • 구름많음고산17.3℃
  • 구름많음성산16.8℃
  • 흐림서귀포18.6℃
  • 흐림진주14.9℃
  • 맑음강화20.0℃
  • 구름많음양평22.8℃
  • 흐림이천21.2℃
  • 구름조금인제16.0℃
  • 구름많음홍천21.2℃
  • 흐림태백8.6℃
  • 구름많음정선군13.4℃
  • 흐림제천17.6℃
  • 흐림보은15.6℃
  • 흐림천안17.8℃
  • 흐림보령18.9℃
  • 흐림부여17.8℃
  • 흐림금산15.1℃
  • 흐림16.8℃
  • 흐림부안17.3℃
  • 흐림임실17.0℃
  • 흐림정읍17.7℃
  • 흐림남원16.8℃
  • 흐림장수15.6℃
  • 흐림고창군17.2℃
  • 흐림영광군17.6℃
  • 흐림김해시14.7℃
  • 흐림순창군17.0℃
  • 흐림북창원15.8℃
  • 흐림양산시15.0℃
  • 흐림보성군15.6℃
  • 흐림강진군16.0℃
  • 흐림장흥16.1℃
  • 흐림해남16.9℃
  • 흐림고흥15.4℃
  • 흐림의령군15.4℃
  • 흐림함양군15.1℃
  • 흐림광양시14.8℃
  • 흐림진도군16.2℃
  • 흐림봉화15.3℃
  • 흐림영주16.3℃
  • 흐림문경15.3℃
  • 흐림청송군14.7℃
  • 흐림영덕13.9℃
  • 흐림의성15.2℃
  • 흐림구미15.8℃
  • 흐림영천14.7℃
  • 흐림경주시13.9℃
  • 흐림거창13.9℃
  • 흐림합천14.8℃
  • 흐림밀양15.6℃
  • 흐림산청14.3℃
  • 흐림거제14.8℃
  • 흐림남해15.0℃
  • 흐림15.6℃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일일 섭취 권장량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 함유… 단백질 시장 공략 나서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출시한다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치 야채에 단백질을 더한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3월 2일 출시한다.

최근 소비 트렌드인 ‘채식’과 ‘덤벨경제’에 맞추어 브랜드 콘셉트인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에 ‘식물성 단백질’을 더한 것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1등 야채주스’로서 시장 입지를 공고히 하는 한편 성장하는 단백질 식품 시장도 함께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하루야채 프로틴밀’은 당근과 호박고구마를 포함한 19가지 야채와 콩, 보리 등 23가지 곡물을 담았다.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했다. 기존 ‘하루야채’에 곡물이 더해져 보다 더 고소한 맛을 내며 포만감도 좋아 바쁜 아침 건강한 한 끼로 손색이 없다.

제품 출시를 맞아 새로운 TV광고도 선보인다. 광고모델은 배우 성훈과 트레이너 양치승을 발탁했다. 새로운 CF는 현대인들의 불균형한 식습관과 부족한 야채 섭취량을 보여준다. 평소 방송을 통해 ‘호랑이 관장’으로 알려진 양치승과 배우 성훈이 야채 섭취의 필요성을 알린다. 특히 CM송으로 이탈리아 민요 <산타루치아>를 중독성 있게 재해석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은 ‘하루야채’는 국내 처음으로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이라는 야채 음료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원료만을 사용해 소비자의 믿음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하루야채 출시 15주년을 맞아 총 7종의 제품 패키지를 변경했다. 제품에 들어간 야채 원물의 이미지를 보다 부각시키고, 브랜드 핵심 메시지인 ‘1일 야채 권장량 350g 충족’을 강조했다.

언론연락처: 한국야쿠르트 홍보팀 강원석 대리 02-3449-641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 :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