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5 (수)

  • 맑음속초17.7℃
  • 맑음9.5℃
  • 맑음철원9.5℃
  • 맑음동두천10.4℃
  • 맑음파주8.8℃
  • 맑음대관령6.7℃
  • 맑음춘천9.2℃
  • 흐림백령도13.3℃
  • 맑음북강릉18.2℃
  • 맑음강릉20.5℃
  • 맑음동해17.8℃
  • 맑음서울13.9℃
  • 맑음인천14.4℃
  • 맑음원주11.9℃
  • 맑음울릉도15.9℃
  • 맑음수원11.6℃
  • 맑음영월9.2℃
  • 맑음충주9.3℃
  • 맑음서산9.8℃
  • 맑음울진13.7℃
  • 맑음청주13.3℃
  • 맑음대전10.1℃
  • 맑음추풍령8.3℃
  • 맑음안동10.1℃
  • 맑음상주13.0℃
  • 맑음포항16.4℃
  • 맑음군산9.6℃
  • 맑음대구14.0℃
  • 맑음전주10.9℃
  • 맑음울산13.0℃
  • 맑음창원14.1℃
  • 맑음광주12.1℃
  • 맑음부산15.6℃
  • 맑음통영14.0℃
  • 맑음목포12.7℃
  • 맑음여수15.5℃
  • 맑음흑산도13.3℃
  • 맑음완도11.4℃
  • 맑음고창8.1℃
  • 맑음순천7.2℃
  • 맑음홍성(예)10.0℃
  • 맑음9.0℃
  • 맑음제주14.6℃
  • 맑음고산16.1℃
  • 맑음성산11.8℃
  • 맑음서귀포15.5℃
  • 맑음진주12.3℃
  • 맑음강화10.9℃
  • 맑음양평10.7℃
  • 맑음이천9.8℃
  • 맑음인제8.4℃
  • 맑음홍천9.1℃
  • 맑음태백9.8℃
  • 맑음정선군7.0℃
  • 맑음제천8.0℃
  • 맑음보은8.5℃
  • 맑음천안8.0℃
  • 맑음보령9.3℃
  • 맑음부여8.0℃
  • 맑음금산7.5℃
  • 맑음9.3℃
  • 맑음부안10.2℃
  • 맑음임실7.1℃
  • 맑음정읍8.7℃
  • 맑음남원9.7℃
  • 맑음장수7.2℃
  • 맑음고창군8.0℃
  • 맑음영광군8.8℃
  • 맑음김해시14.2℃
  • 맑음순창군8.3℃
  • 맑음북창원14.6℃
  • 맑음양산시13.4℃
  • 맑음보성군11.7℃
  • 맑음강진군8.2℃
  • 맑음장흥7.5℃
  • 맑음해남8.3℃
  • 맑음고흥8.9℃
  • 맑음의령군11.3℃
  • 맑음함양군8.9℃
  • 맑음광양시13.1℃
  • 맑음진도군7.6℃
  • 맑음봉화7.5℃
  • 맑음영주10.3℃
  • 맑음문경11.3℃
  • 맑음청송군7.3℃
  • 맑음영덕14.5℃
  • 맑음의성8.3℃
  • 맑음구미11.8℃
  • 맑음영천10.0℃
  • 맑음경주시11.1℃
  • 맑음거창9.1℃
  • 맑음합천11.6℃
  • 맑음밀양13.0℃
  • 맑음산청10.6℃
  • 맑음거제12.3℃
  • 맑음남해14.0℃
  • 맑음12.1℃
바른손 비랩 네추럴 클렌징 소셜커머스 티몬서 조기 완판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바른손 비랩 네추럴 클렌징 소셜커머스 티몬서 조기 완판

‘가성비 갑’으로 불리며 뷰티 블로거 입소문

비랩 네추럴 클렌징

 

(주)바른손(018700, 대표 강신범, 이하 바른손)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비랩 네추럴 클렌징(B-LAB NATURAL CLEANSING)이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조기 매진을 기록하며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0일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판매를 시작한 ‘비랩(B-LAB) 아이엠 쏘리 저스트 클렌징’의 공동구매 행사에서 한정 수량이 조기 매진되는 쾌거를 이룬 것.

티몬 측은 론칭 이후 특별한 마케팅 없이 자발적인 온라인 바이럴 활동만을 펼친 비랩이 출시 직후 높은 판매 기록을 달성한 것은 주목할 만한 결과라고 봤다.

비랩 네추럴 클렌징(B-LAB NATURAL CLEANSING) 시리즈는 몇 년 전부터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가성비 갑’ 클렌징으로 불리며 제품력을 입증 받은 클렌징 전문 브랜드다. 특히 클렌징으로 유명한 수입 화장품 브랜드 S사 제품과의 비교 리뷰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됐다.

바른손 헬스앤뷰티(HEALTH&BEAUTY) 사업부는 대표 브랜드 비랩(B-LAB)과 올데이글로우(ALL DAY GLOW)를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다. 동양인의 피부 특성에 맞는 특화된 제품 개발로 대만과 베트남 등 아시아 국가로 수출해 국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바른손은 2019년 12월 미주시장 최대의 B2C 케이 뷰티(K-beauty)플랫폼 졸스(이하 ‘JOLSE’)의 합병을 결정하며 헬스&뷰티 시장에 진출의사를 내비쳤다. 향후 아시아를 넘어 세계인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비랩 네추럴 클렌징(B-LAB NATURAL CLEANSING)을 출시한 바른손 강신범 대표는 “바이러스나 미세먼지 같은 주변 환경의 오염이 심각해질수록 개개인의 위생건강이 더욱 더 중요하며 클렌징 습관은 면역체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브랜드 가치보다 제품의 성능에 집중하여 전 세계의 누구나 건강한 클렌징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비랩(B-LAB)클렌징의 제품은 소셜커머스 홈페이지 외에 자체쇼핑몰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바른손 개요

AWAKE YOUR EMOTION을 슬로건으로 게임, 영화와 같은 엔터테인먼트 분야부터 외식업과 같은 생활분야까지 다양한 문화 사업들을 VR, 블록체인 등 4차 산업의 최신 기술들과 융합하여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언론연락처: 바른손 VR 게임사업부문 박재하 팀장 031-727-972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 :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