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3 (금)

  • 맑음속초22.6℃
  • 맑음22.7℃
  • 맑음철원22.6℃
  • 맑음동두천24.6℃
  • 맑음파주22.8℃
  • 맑음대관령23.5℃
  • 맑음춘천22.9℃
  • 맑음백령도18.5℃
  • 맑음북강릉24.0℃
  • 맑음강릉26.6℃
  • 맑음동해22.2℃
  • 맑음서울23.4℃
  • 맑음인천20.3℃
  • 맑음원주23.6℃
  • 맑음울릉도18.4℃
  • 맑음수원22.7℃
  • 맑음영월23.1℃
  • 맑음충주22.0℃
  • 맑음서산23.0℃
  • 맑음울진17.9℃
  • 맑음청주23.0℃
  • 맑음대전23.4℃
  • 맑음추풍령22.6℃
  • 맑음안동22.7℃
  • 맑음상주24.1℃
  • 맑음포항21.5℃
  • 맑음군산20.9℃
  • 맑음대구24.1℃
  • 맑음전주22.9℃
  • 맑음울산22.2℃
  • 맑음창원21.8℃
  • 맑음광주24.7℃
  • 맑음부산20.9℃
  • 맑음통영18.9℃
  • 맑음목포20.7℃
  • 맑음여수19.6℃
  • 맑음흑산도18.9℃
  • 맑음완도23.7℃
  • 맑음고창22.7℃
  • 맑음순천22.9℃
  • 맑음홍성(예)23.9℃
  • 맑음22.2℃
  • 맑음제주19.4℃
  • 맑음고산16.8℃
  • 맑음성산20.3℃
  • 맑음서귀포20.3℃
  • 맑음진주24.8℃
  • 맑음강화22.5℃
  • 맑음양평22.0℃
  • 맑음이천22.7℃
  • 맑음인제24.8℃
  • 맑음홍천23.9℃
  • 맑음태백25.8℃
  • 맑음정선군27.1℃
  • 맑음제천22.8℃
  • 맑음보은22.5℃
  • 맑음천안23.5℃
  • 맑음보령23.5℃
  • 맑음부여23.4℃
  • 맑음금산23.3℃
  • 맑음22.5℃
  • 맑음부안23.3℃
  • 맑음임실24.1℃
  • 맑음정읍23.6℃
  • 맑음남원24.5℃
  • 맑음장수22.6℃
  • 맑음고창군23.1℃
  • 맑음영광군22.9℃
  • 맑음김해시23.4℃
  • 맑음순창군25.0℃
  • 맑음북창원25.4℃
  • 맑음양산시25.4℃
  • 맑음보성군22.4℃
  • 맑음강진군24.7℃
  • 맑음장흥24.2℃
  • 맑음해남23.6℃
  • 맑음고흥23.2℃
  • 맑음의령군24.5℃
  • 맑음함양군25.2℃
  • 맑음광양시23.9℃
  • 맑음진도군20.3℃
  • 맑음봉화23.7℃
  • 맑음영주23.4℃
  • 맑음문경23.9℃
  • 맑음청송군24.5℃
  • 맑음영덕24.9℃
  • 맑음의성23.5℃
  • 맑음구미24.2℃
  • 맑음영천24.2℃
  • 맑음경주시25.7℃
  • 맑음거창24.0℃
  • 맑음합천24.6℃
  • 맑음밀양24.9℃
  • 맑음산청24.9℃
  • 맑음거제22.9℃
  • 맑음남해21.0℃
  • 맑음22.9℃
바른손 비랩 네추럴 클렌징 소셜커머스 티몬서 조기 완판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

바른손 비랩 네추럴 클렌징 소셜커머스 티몬서 조기 완판

‘가성비 갑’으로 불리며 뷰티 블로거 입소문

비랩 네추럴 클렌징

 

(주)바른손(018700, 대표 강신범, 이하 바른손)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비랩 네추럴 클렌징(B-LAB NATURAL CLEANSING)이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조기 매진을 기록하며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0일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판매를 시작한 ‘비랩(B-LAB) 아이엠 쏘리 저스트 클렌징’의 공동구매 행사에서 한정 수량이 조기 매진되는 쾌거를 이룬 것.

티몬 측은 론칭 이후 특별한 마케팅 없이 자발적인 온라인 바이럴 활동만을 펼친 비랩이 출시 직후 높은 판매 기록을 달성한 것은 주목할 만한 결과라고 봤다.

비랩 네추럴 클렌징(B-LAB NATURAL CLEANSING) 시리즈는 몇 년 전부터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가성비 갑’ 클렌징으로 불리며 제품력을 입증 받은 클렌징 전문 브랜드다. 특히 클렌징으로 유명한 수입 화장품 브랜드 S사 제품과의 비교 리뷰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됐다.

바른손 헬스앤뷰티(HEALTH&BEAUTY) 사업부는 대표 브랜드 비랩(B-LAB)과 올데이글로우(ALL DAY GLOW)를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다. 동양인의 피부 특성에 맞는 특화된 제품 개발로 대만과 베트남 등 아시아 국가로 수출해 국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바른손은 2019년 12월 미주시장 최대의 B2C 케이 뷰티(K-beauty)플랫폼 졸스(이하 ‘JOLSE’)의 합병을 결정하며 헬스&뷰티 시장에 진출의사를 내비쳤다. 향후 아시아를 넘어 세계인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비랩 네추럴 클렌징(B-LAB NATURAL CLEANSING)을 출시한 바른손 강신범 대표는 “바이러스나 미세먼지 같은 주변 환경의 오염이 심각해질수록 개개인의 위생건강이 더욱 더 중요하며 클렌징 습관은 면역체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브랜드 가치보다 제품의 성능에 집중하여 전 세계의 누구나 건강한 클렌징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비랩(B-LAB)클렌징의 제품은 소셜커머스 홈페이지 외에 자체쇼핑몰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바른손 개요

AWAKE YOUR EMOTION을 슬로건으로 게임, 영화와 같은 엔터테인먼트 분야부터 외식업과 같은 생활분야까지 다양한 문화 사업들을 VR, 블록체인 등 4차 산업의 최신 기술들과 융합하여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언론연락처: 바른손 VR 게임사업부문 박재하 팀장 031-727-972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 :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